当前位置:首页 > 江希文 > 앞서 조희대 대법원장은 지난달 22일 이 사건을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하고 바로 첫 합의 기일을 열었다. 그리고 이틀 후인 24일에는 두 번째 합의 기일을 진행한 뒤 지난달 29일 선고 날짜를 지정했다. 통상 한 달에 한 번 합의 기일을 열고 몇 달 후 선고하던 전합 사건 전례에 비추면 이례적으로 빠른 속도로 결론을 낸 것이다. 특히 2심 선고가 지난 3월 26일에 나온 점을 고려하면 한 달 내외의 시간에 결론을 내놓은 셈이다. 正文
앞서 조희대 대법원장은 지난달 22일 이 사건을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하고 바로 첫 합의 기일을 열었다. 그리고 이틀 후인 24일에는 두 번째 합의 기일을 진행한 뒤 지난달 29일 선고 날짜를 지정했다. 통상 한 달에 한 번 합의 기일을 열고 몇 달 후 선고하던 전합 사건 전례에 비추면 이례적으로 빠른 속도로 결론을 낸 것이다. 특히 2심 선고가 지난 3월 26일에 나온 점을 고려하면 한 달 내외의 시간에 결론을 내놓은 셈이다.
时间:2025-05-12 10:18: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正峰 阅读:371次
(责任编辑:宇崎龙童)
最新内容
- ·10위에서 출발한 노리스는 한 명 한 명 제치며 7번 랩 만에 7위에 올랐습니다. 운이 나빠 퀄리파잉에서 10위를 기록했지만 실력으로 극복해 내는 점이 참 멋있습니다. 14번 랩에서 6위 해밀턴과 쫓고 쫓기는 경주를 했는데 이 부분이 압권이었습니다.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서로의 뒤에 바싹 붙어서 '토잉'을 하고, 직선 구간에서 항력 감소 시스템(DRS)을 열어 서로를 추월했는데 양 선수의 승부욕이 잘 보이는 장면이었습니다. 결국 해밀턴을 밀어내고 노리스가 6위에 올랐고, 이후 기세를 올려 5위까지 추월했습니다. 이후 19번 랩에서 피트인 하며 경기 후반을 준비했습니다.
- ·SNS에 올린 사진에 따르면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제작진이라 밝힌 사람은 유족에게 혹시 고민 상담 받아보실 의향이 있으실지 조심스럽게 여쭤본다라고 유가족에게 SNS로 쪽지를 보냈다.
- ·
- ·한 전 총리는 무소속으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전망인데, '호남계'인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 등 정치권 안팎의 지원이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 ·
- ·
- ·이 후보는 경제를 살리는 일도 유능하고 충직한 일꾼을 뽑는 것이 시작이다라며 유능한 일꾼을 뽑으면 경제도 살고, 국민들이 서로 싸우지 않고 작은 차이를 넘어서서 서로 협력하고 토론은 하되 멱살잡이는 하지 않는, 서로 죽이겠다고 싸우지 않는 나라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청년이 매월 10만원을 저축하면 정부가 월 30만원을 함께 적립해 3년 후 본인 저축액 360만원과 정부지원금 1080만원을 합한 1440만원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시청, 구청,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광주시, 자치구, 대회조직위원회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 ·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