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 : 02-781-1234, 4444
时间:2025-05-12 16:29: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湾仔区 阅读:665次
(责任编辑:咸宁市)
最新内容
- ·연식이 있어서인지 케이블카는 약간 낡아 보인다. 땅에서 아주 높지도 않아서 그다지 무섭게 느껴지지도 않는다. 케이블카 아래에는 개나리와 진달래가 곳곳에 피었다. 팔공산은 산 아래보다 평균기온이 10도 정도 낮다는데 아직 꽃이 만개하지 않은 모양이다. 팔공산의 5월은 꽃잔치라고 한다. 노란 개나리에 이어 진달래를 시작으로 철쭉과 산철쭉이 피어나면서 분홍색의 봄이 된다.
- ·
- ·그렇기에 전국적으로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 상승은 분명 고무적인 일이지만 우리나라의 지역별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 격차는 여전히 큰 과제로 남아있는 상태이다. 부산의 경우 65세 이상 인구 비율이 20%를 넘어서 8대 특별·광역시 중 최고치를 달하여 다른 지역에 비해 급성 심장정지 환자 발생 비율이 전국적으로 상위권에 있으나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은 전국 하위권에 속해 있으므로 이를 타파할 구체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
- ·중점 단속대상은 홀덤펍 등 영업장 안에서의 도박행위다. △게임에 사용된 칩을 현금·코인 등 재산적 가치가 있는 물건으로 환전해 주는 행위 △업주가 수수료 등 이익을 챙기는 행위 등이 이에 해당한다. 이밖에 시드권을 통한 환전, 홀덤대회 운영상 위법 등 변칙 불법행위도 들여다볼 예정이다.
- ·
- ·
- ·
- ·
- ·
- ·이번 압수수색 영장에 김 여사는 피의자로 기재되진 않았다. 건진법사 전 씨와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 모 씨가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피의자로 적시됐다.
热点内容
- ·취임 직후부터 전방위 관세 전쟁을 벌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경제 분야 지지율이 집권 1∼2기를 통틀어 최저 수준인 36%까지 내려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 ·
- ·2월 말 부산 지역 금융기관 총여신 잔액은 202조 5974억 원이다.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0.7%로 낮췄다.
- ·
- ·돼지
- ·지자체가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 정비사업을 기획·운영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공이 출자한 법인이 빈집을 매입·철거·활용하는 개념의 '빈집 허브'도 내년에 도입하기로 했다. 당장 철거·활용이 어려운 빈집 밀집구역은 범죄예방 기반시설을 구축하는 등 지자체, 자치경찰 등과 협업을 통해 빈집 주변의 생활안전을 확보하기로 했다.
-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1분기 GDP가 역성장한 것과 관련해 “수입, 재고, 정부 지출 등 왜곡 요인을 제외한 근원 GDP는 3%가 올라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역성장 수치에 대해서는 “그것은 바이든 경제(탓)”라면서 “우리는 1월 20일에 정권을 인수했으며 내 생각에 여러분은 우리에게 좀더 시간을 줘야 한다”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수주 내에 우리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감세안을 통과시킬 것”이라고 말했다.대법원 전원합의체가 1일 오후 3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의 상고심 판결을 선고한다. 이날 대법원은 ‘무죄 확정’ ‘파기 자판’ ‘파기 환송’ 중 하나의 판결을 할 전망이다.
- ·주요 원인으로는 엔화 강세에 따른 환율 부담, 일본 현지 물가 및 항공권 가격 상승, 관광세·숙박세 등 정책적 부담, 베트남, 중국 등의 경쟁 여행지의 부상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 ·삼광사는 2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후 종각 주변에서 풍물·바라무 등으로 구성된 연등 음악회를 개최한다. 또 3일부터 5일까지 사찰 진입로는 ‘차 없는 거리’로 운영키로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