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罗柏僵尸 > 다만 테슬라는 지역화나 국내 조달이 불가능한 부품이나 원자재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 테슬라는 실적 보고서에서 “(관세나 수출 규제 등에 대비해) 테슬라는 자재나 부품의 국내 공급망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도 “미국 내에서 조달하는 게 어렵거나 아예 불가능한 품목도 있다”고 했다. 테슬라는 중국이 수출 통제에 나선 희토류로 만드는 ‘영구 자석’ 등의 부품·자재는 생산 공장이 위치한 국가 내에서 100% 조달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했다. 正文
다만 테슬라는 지역화나 국내 조달이 불가능한 부품이나 원자재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 테슬라는 실적 보고서에서 “(관세나 수출 규제 등에 대비해) 테슬라는 자재나 부품의 국내 공급망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도 “미국 내에서 조달하는 게 어렵거나 아예 불가능한 품목도 있다”고 했다. 테슬라는 중국이 수출 통제에 나선 희토류로 만드는 ‘영구 자석’ 등의 부품·자재는 생산 공장이 위치한 국가 내에서 100% 조달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8:25: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区 阅读:303次
(责任编辑:常德市)
最新内容
- ·
- ·또 지방분권형 개헌, 지방교부세 법정 비율 점진 확대(내국세 19.24%→30%), 수도권 공공기관 2차 이전 조속 추진·정부 기관 분산배치, 비수도권 사업에 대한 예비타당성 제도 개선, 지역 산업 특성을 고려한 전략산업 육성, 지역개발 권한 지방 이양 등을 정부에 요청했다.
- ·
- ·아사히신문은 이와 관련해 “일본은행은 물가가 안정적으로 오르면 단계적으로 기준금리 인상을 추진하겠다는 기존 입장은 여전히 고수했다”고 전했다.
- ·△9월1일 서울중앙지검, 이재명 소환조사 일정 통보…수원지검 성남지청 합동조사 계획
- ·보복 관세로 맞대응 중인 중국에 대해선 이전에 본 적이 없는 화물을 실은 배를 미국에 보내고 있지만 관세 때문에 태평양에서 유턴해 돌아가고 있다고 했습니다.
- ·
- ·
- ·대법원 선고가 차기 유력 대권 주자의 정치적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어떤 결론을 내든 정치적 공격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