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哈密地区 > 계곡 좌편에 있던 건물들은 전소되고 널브러진 기왓장으로 덮여 있었다. 기왓장 위엔 두 쪽으로 갈라진 대종(大鐘)이 쭈그리고 앉아 그날의 참상을 전해주었다. 우측 가파른 절벽 밑에 있는 대웅전은 무사했다. 뒤편 절벽 밑에는 소나무 서너 그루도 살아남아 있었다. 화염을 품은 바람이 등운산에서 대웅전 너머로 거세게 불었으리라. 뒤편 가파른 절벽에 숨은 대웅전과 몇 그루의 소나무는 덕분에 무사했으리라. 대웅전을 지키려 스님들, 소방관들, 주민들이 사투를 벌였으리라. 正文
계곡 좌편에 있던 건물들은 전소되고 널브러진 기왓장으로 덮여 있었다. 기왓장 위엔 두 쪽으로 갈라진 대종(大鐘)이 쭈그리고 앉아 그날의 참상을 전해주었다. 우측 가파른 절벽 밑에 있는 대웅전은 무사했다. 뒤편 절벽 밑에는 소나무 서너 그루도 살아남아 있었다. 화염을 품은 바람이 등운산에서 대웅전 너머로 거세게 불었으리라. 뒤편 가파른 절벽에 숨은 대웅전과 몇 그루의 소나무는 덕분에 무사했으리라. 대웅전을 지키려 스님들, 소방관들, 주민들이 사투를 벌였으리라.
时间:2025-05-12 17:48: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锐 阅读:641次
(责任编辑:白建良)
最新内容
- ·
- ·
- ·둘째 죄는 가족 간의 신뢰를 무너뜨립니다. 하나님이 죄를 묻자 아담은 두려워 숨었다고 답합니다. 죄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무너뜨렸을 뿐 아니라 가족 간의 신뢰 관계도 무너뜨렸습니다. 아담은 하와를 탓합니다. 하와는 뱀에게 책임을 전가했습니다. 이처럼 죄는 인간의 내면뿐 아니라 가장 가까운 관계마저 무너뜨립니다. 오늘날에도 부부나 연인 간의 갈등에는 서로를 탓하고 책임을 회피하는 모습이 드러납니다. 서로를 향한 책임 회피는 가정 내 신뢰를 깨뜨리고 관계를 상처 입히게 됩니다. 죄는 사랑의 가정을 변명과 거리 두기와 정죄의 공간으로 만듭니다.
- ·
- ·[서울경제]
- ·이어 사실 허리 디스크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 건강하게 지낼 수 있었고, 이미지로서도 건강하게 바라봐 줄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시절 방송에 출연해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같은해 국정감사에서 국토교통부가 성남시 백현동 부지 용도를 바꿔주지 않으면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2022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 ·남택송 광주시 농업동물정책과장은 “펫보험 가입비 지원사업이 반려동물의 양육과정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며 “유기동물 입양이 새로운 반려동물 돌봄문화로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문제는 '빅텐트' 참여 여부가 안갯속이라는 점이다. 이 고문은 지난달 22일 채널A '정치 시그널'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대통령이 된다면 민주주의와 법치주의가 위태롭다며, 민주당 경선에서 득표율 90%를 넘긴 현상에 대해 사당화가 완성됐다고 직격한 바 있다.
热点内容
- ·선택 사양인 내비게이션 적용 시에는 내비게이션으로부터 고속도로, 안전구간, 곡선로 등의 정보를 받아 해당 구간 통과 시 자동으로 차량의 속도를 조절하는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이용할 수 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기능까지 활용할 수도 있다.
- ·
- ·
- ·
- ·
- ·위약금 면제 문제는 지난달 30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서 불거졌다. 당시 여러 의원들은 SK텔레콤 이용 약관을 살펴봤을 때 통신사를 이동할 때 위약금을 면제해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당시 최민희 국회 과기방통위원회 위원장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해지할 경우 위약금 납부의무가 면제된다”며 즉답을 요구하기도 했다.
- ·
- ·알바몬은 지난 1일 해킹 피해를 관련 기관에 자진 신고했으며 개인정보 유출 피해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했다고 밝혔다.
- ·30일(현지시간) 미국 CNN 방송과 영국 일간 더타임스에 따르면 틱톡, 인스타그램, 엑스(X·옛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서는 최근 남성들이 속눈썹을 짧게 자르는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