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메일 mbcjebo@mbc.co.kr
时间:2025-05-12 09:52: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建平 阅读:715次
(责任编辑:孙思怡)
最新内容
- ·
- ·반면 각 광역지자체 산하 기초자치단체가 교부 받은 특별교부세까지 감안하면 경북이 1,937억 원으로 가장 많은 교부세를 확보해, 기초자치단체가 없는 제주와는 10배 이상의 차이를 보였습니다.
- ·
- ·▷ 노은지 : 이미 그전에 토론 과정에서 많이 나왔던 이슈이기 때문에. 그런데 제가 경선이 모두 끝난 이후에 본선 주자가 정해지면 화합할 수 있을지를 여쭤본 이유가 여권 일각에서도 지난번에 보면 2007년 대선 때 친노, 비노가 경선을 했었던 정동영 후보가 당선이 됐던 그 당시 대선 경선이 있잖아요. 그때에 비유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당내 화합이 안 될 수 있다. 이런 걸 우려하시는 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질문을 드려봤는데 후보님 생각은 가능할 거라고 보시는 거네요?
- ·
- ·
- ·통신 당국과 SK텔레콤이 연휴가 시작되는 이번 주말이 공항에서 SK텔레콤 유심 교체로 인한 혼란이 극대화될 수 있는 고비라고 보고 출국 임박 이용자 패스트트랙 등 총력 대응에 나섰습니다.
- ·또 전시실과 야외정원 등 6개 시설을 둘러보고 인증하는 도장찍기(스템프) 여행(생생탐험미션)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형식으로 진행한다.
- ·이어 저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며 대선 출마를 시사했다.
- ·맹 위원장은 “미분양과 주택사업여건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택업계의 현실에 깊이 공감하고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해 가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아울러 아세안+3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에 참석해 최근 금융․경제 상황과 주요 리스크 요인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역내 금융협력을 위한 CMIM(Chiang Mai Initiative Multilateralization, 치앙마이 이니셔티브 다자화)실효성 제고 방안 등에 대해 회원국간 합의를 모색할 계획이다.
- ·
- ·합참의장에게는 “작전 지휘 체계를 확고히 하고, 유사시 신속하고 단호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모든 군부대의 대비 태세를 점검·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 ·
- ·국민의힘은 이 후보의 사퇴를 요구하며 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 ·그렇게 몸과 마음이 가장 힘들던 시기에 윤득기씨는 ‘복지’라는 게 뭔지 온몸으로 배웠다. “전국에서 오는 구호품을 나눠 드리면서 취약계층 주민들과 정말 친해졌어요. 아, 똑같이 어려운 일을 당해도 더 어려운 분들이 있구나. 저분들의 삶에는 다 나름의 이유가 있구나, 하는 걸 이해하게 됐달까요. 그러고 나니 어떻게 하면 제가 더 도와드릴 수 있을까 궁리하게 되고 이전에 없었던 그분들을 향한 ‘마음’이라는 게 생기더라고요. 은퇴하고 되돌아보니 그래도 ‘다른 사람을 이해하려는 마음’이라는 것을 나이가 들면서 유산처럼 얻은 것 같아요. 이걸 잘 활용해서 다시 일하고 싶더라고요.” 세월을 통해 익힌 대화의 기술은 윤득기씨만의 ‘스펙’이다.
- ·
- ·이 대행은 새해가 밝자 정부의 의대 증원 발표 후 2년째 이어지는 의정갈등 쪽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