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乌海市 > 백현동 관련 발언 전날 서울특별시에 대한 국정감사장에서 서울특별시장이 녹지 지역이던 백현동 부지를 민간 사업자가 매수한 이후에 준주거 지역으로 4단계나 용도지역 상향을 해주어 민간 업자에게 막대한 이익을 주었다는 특혜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正文
백현동 관련 발언 전날 서울특별시에 대한 국정감사장에서 서울특별시장이 녹지 지역이던 백현동 부지를 민간 사업자가 매수한 이후에 준주거 지역으로 4단계나 용도지역 상향을 해주어 민간 업자에게 막대한 이익을 주었다는 특혜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时间:2025-05-12 12:23: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口市 阅读:445次
(责任编辑:阿勒泰地区)
最新内容
- ·전북자치도 소방본부에 따르면, 오늘(1일) 오후 1시쯤 정읍 수성동의 한 건물 철거 현장에서 구조물이 강풍으로 기울어져 통제 조치가 이뤄지는 등 피해 신고 6건이 접수됐습니다.
- ·
- ·
- ·요양병원 환자와 종사자 등 120여 명은 안전한 지역의 의료기관으로 이송됐다.5월 1일 '뉴스 퍼레이드' 클로징오늘은 대기의 건조함을 달래줄 단비가 내리겠습니다.
- ·
- ·
- ·금전-X 애정-○ 건강-△
- ·
- ·■ 보령라이트퀸(9전 2/1/2, 레이팅 42, 갈색, 부마: 록밴드, 모마: 야호프레즈, 마주: 최원길, 조교사: 김길중)
- ·검찰은 지난 1월 26일 불법 비상계엄 선포의 피의자로 윤 전 대통령을 기소할 당시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했다. 현직 대통령은 내란·외환죄 이외의 범죄 혐의로는 소추되지 않는 헌법상 불소추특권의 보호를 받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난달 4일 헌법재판소가 윤 전 대통령을 파면하며 불소추특권이 소멸됐고, 검찰은 보완수사를 거쳐 확보한 증거와 정황 등을 종합해 이날 직권남용 혐의를 추가로 적용해 기소했다.
热点内容
- ·금전-○ 애정-△ 건강-△
- ·BIKY는 예심 통과 작품(6월 9일 발표)을 대상으로 7월 12일 본심인 면접을 진행한 후 이튿날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심사는 시나리오 완성도, 제작 가능성, 주제 의식 구현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 ·신청안내문을 받은 경우 모바일 안내문에서 ‘신청하기’를 누르거나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홈택스의 신청화면으로 바로 연결된다.
- ·그간 신세계는 고 이병철 삼성 창업주의 막내딸인 이 총괄회장 아래 이마트 부문은 정용진 회장이, 백화점 부문은 정유경 회장이 맡아 이른바 ‘남매 경영’을 해왔다.
- ·
- ·
- ·
- ·
- ·한국부동산원이 지난 24일 발표한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 4월 셋째주(21일 기준)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지수는 전주 대비 0.01% 하락했다. 서울 아파트는 전주보다 0.08% 올랐다. 서울 자치구 중 서초·송파구(0.18%)의 상승 폭이 가장 컸다. 서초구는 반포·잠원동 위주로, 송파구는 잠실·신천동 주요 단지 위주로 가격이 올랐다.
- ·피해 학생에 대한 사후 지원도 대폭 강화된다. 피해 학생 전담 지원관은 현재 1168명(연간 3140건 지원) 수준에서 2029년까지 2400명(1만 건 지원)으로 늘어난다. 이들은 학교 또는 희망 장소를 직접 찾아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고, 심리·법률 등 외부 전문가와 연계한다. 가해 학생에 대해서도 출석정지(6호) 이상 조치를 받은 경우, 법무부·경찰청 등과 연계한 차별화된 특별교육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