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镇成 >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권위는 이미 증명됐다. 국내에서는 독보적이고 세계에서는 최정상이다. 역설적으로 2020년을 전후한 코로나 팬데믹이 계기였다. 공연 관람이 제한되면서 유사한 국내 축제가 자취를 감췄다. 하지만 인천시는 과감한 투자를 멈추지 않았다. 행사 주관사는 전 세계인에게 중계되는 맞춤형 축제를 창안했다. 그 결과 지금은 비교 대상 없는 국내 최고의 축제가 됐다. 세계적 밴드가 찾는 내한공연 무대가 됐다. 正文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권위는 이미 증명됐다. 국내에서는 독보적이고 세계에서는 최정상이다. 역설적으로 2020년을 전후한 코로나 팬데믹이 계기였다. 공연 관람이 제한되면서 유사한 국내 축제가 자취를 감췄다. 하지만 인천시는 과감한 투자를 멈추지 않았다. 행사 주관사는 전 세계인에게 중계되는 맞춤형 축제를 창안했다. 그 결과 지금은 비교 대상 없는 국내 최고의 축제가 됐다. 세계적 밴드가 찾는 내한공연 무대가 됐다.
时间:2025-05-12 11:22: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池州市 阅读:913次
(责任编辑:铜梁县)
最新内容
- ·
- ·
- ·
- ·
- ·한편, 육교 철거 기간 우회도로로 활용됐던 광암로는 정비를 마치고 정식 도로로 병행 운영되며, 이는 시민들의 일상 동선을 고려한 하남시의 선제적 조치로 평가받고 있다.신세계 센텀시티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리틀신세계페어'(Little Shinsegae Fair)를 개최한다.
- ·대법원이 사건을 넘겨받은 뒤에 내부 절차도 빨랐습니다. 사건이 소부에 배당된 게 지난달 22일인데 당일 바로 전원합의체에 회부됐고 합의기일까지 열렸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 조희대 대법원장의 의지가 반영됐다는 분석이 많이 나왔던 상황입니다. 일단 대법원에서는 이 정도 전해드리고요.
- ·
- ·
- ·오늘 결정은 대법원에서 합니다마는 각당이 기대하는 결과는 다른 것 같습니다. 어느 쪽 결론 가능성이 개인적으로 높다고 보십니까?
- ·
热点内容
- ·대법원 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조세범처벌법위반 등의 혐의를 받는 아도인터내셔널 대표 이모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1일 확정했다.
- ·◇최종동: 5월은 기온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일교차가 큰 시기로, 식중독을 일으키는 미생물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 됩니다. 이 시기에 식중독 발생 위험이 크게 증가하므로, 음식물 보관이나 섭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환기시키고,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5월 14일을 식품안전의 날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 ·
- ·카카오는 향후 카나나-오(o)를 통해 △다중 턴(Multi-turn) 대화 처리 △양방향 데이터 동시 송수신 기술(Full-duplex) 대응 능력 강화 △부적절한 응답 방지를 위한 안전성 확보 등을 목표로 연구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다중 음성 대화 환경에서의 이용자 경험을 혁신하고 실제 대화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실현해 간다는 목표다.
- ·[앵커]
- ·지난 4월 SK텔레콤 가입자가 전월보다 8.4배에 달하는 11만명이 줄어들었다. 최근 SK텔레콤 해킹 사태가 가입자 수 급감에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
- ·가상자산거래소의 가상자산 매각은 시장 영향을 최소화해 이용자와의 이해상충을 방지하는 데 중점을 뒀다.
- ·
-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대법원 선고를 두고, 부당한 대선 개입이라며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