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平川大辅 > 이어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기술의 발전을 예로 들며 "이러한 산업의 발전은 산업구조를 크게 변화시키고 있지만 현행 노동제도는 그 변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正文
이어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기술의 발전을 예로 들며 "이러한 산업의 발전은 산업구조를 크게 변화시키고 있지만 현행 노동제도는 그 변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时间:2025-05-12 10:50: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衡水市 阅读:822次
(责任编辑:延安市)
最新内容
- ·시상 부문은 총 5개로, 기업 및 기업출연 문화재단에 수여하는 대상(대통령표창)과 문화공헌상·창의상,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온 기업과 예술단체에 함께 수여하는 아츠&비즈니스(Arts&Business)상, 그리고 문화예술 후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 기업인 개인에게 수여하는 메세나인상이 있다. 최종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국내 유명 작가의 작품을 트로피로 수여한다.
- ·상생기금은 변 시장의 4·2 재선거 핵심 공약 중 하나다.
- ·
- ·공단은 이번 매뉴얼을 활용해 어선원 안전감독관의 현장 이행점검을 지원하고, 어선원 안전보건 컨설팅 진행 시 교육자료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연내에 정책고객의 현장 의견 등을 반영해 어선원 맞춤 위험성 평가 기법과 사고유형별 시각화 자료를 추가하는 등 매뉴얼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카카오톡 기반의 위험성 평가 플랫폼도 함께 구축해 어선원 안전보건체계의 디지털 전환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 ·민주당, 형사소송법 개정안 추진대통령 당선시 형사재판 절차 중지
- ·
- ·
- ·
- ·오는 7일(현지시간) 시작되는 콘클라베(Conclave·추기경단 비밀회의)를 앞두고 교황청 2인자인 국무원장 피에트로 파롤린 추기경을 비롯해 마테오 주피,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 등이 유력 후보로 언급되고 있다. 유 추기경은 이탈리아 최대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가 꼽은 차기 교황 유력 후보군에 포함됐다.
- ·이 권한대행은 윤석열 전 대통령이 임기 반환점을 돈 작년 10∼11월만 해도 장관 교체 1순위로 꼽혔습니다.
热点内容
- ·정성운 부산대병원장은 “이번 산불로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재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는 온정의 손길처럼, 우리 병원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긴 이 성금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 ·
- ·이날 대법원이 파기 자판(원심 파기 후 대법원 직접선고)이 아닌 파기 환송을 택하면서 후보자로서의 행보가 영향을 받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6월3일 대선 전까지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 모두가 진행되는 건 불가능한 일이고, 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역대 최고 득표율로 압도적 지지를 받은 이 후보가 교체될 가능성도 없어서다.
- ·
- ·■ 조사 기간 : 2024년 11월25일~12월31일 (총 37일간)
- ·한 대행은 또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센터(CNRS) 연구원이자 고고학자인 니콜라 테상디에는 '인류 최초의 순간들'에서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인류학과 고고학의 관점으로 살펴본다.
- ·금감원 관계자는 “정치테마주는 기업의 실적 등 본질적 가치와 무관하게 단순히 정치인의 학연·지연 등 인적 관계에 따라 주가가 급등락할 수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투자자를 현혹할 수 있으니 투자에 신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경남 양산시 웅상출장소 4개 동 주민의 숙원인 ‘웅상센트럴파크’가 이달 중에 준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