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투표 50%, 국민 여론조사 50%를 합산해 오는 3일 당 대선 후보를 선출합니다.
时间:2025-05-12 04:28: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铠晴 阅读:160次
(责任编辑:苟伟)
最新内容
- ·
- ·
- ·그 여정에
- ·이를 통해 재단은 7000만원 사업비를 지원받아 문화예술회관의 문화시설과 공간·콘텐츠 등 전반적인 영역에 장애인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출입문에 휠체어 통행이 가능한 자동문과 관람석·경사로 등을 설치하면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문화예술 향유 환경을 조성한다.
- ·제103회 어린이날 맞이 '2025년 인제군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가 2일 인제 하늘내린센터 일원에서 열린다. 인제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지선이)가 주최·주관하는 행사는 '하하! 호호!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 체험, 놀이, 이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
- ·
- ·
- ·한 후보는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 없다. 즉각 사퇴해야 한다며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다. 무자격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했다.
- ·서구는 세어지구 지적재조사사업을 지난달 29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
- ·
- ·검찰은 윤 전 본부장이 통일교 캄보디아 사업과 관련한 정부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지원을 받기 위해 전 씨를 통해 윤 전 대통령 부부 측에 청탁을 시도했다고 의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윤 전 본부장은 통일교 내부 행사에서 2022년 3월 22일 당시 윤석열 당선인과 1시간 정도 독대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 ·산림 당국은 5월 1일 오전 8시 기준 남아있던 불길을 모두 끄고 잔불 정리와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처럼 교통량이 증가한 데 대해 국토부는 자동차등록대수가 전년보다 1.3%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고독사 #쓰레기 #사회적 #원주지역 #봉주르wonju봉사단솔향, 바다향, 커피향이 가득한 강릉 해안선을 달리는 '2025경포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이 1일부터 본격 접수에 들어간다. 30일 경포마라톤 사무국에 따르면 5월 1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마라톤대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경포마라톤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된다. 5㎞ 3만원, 10㎞ 4만원, 하프 4만원, 하프 단체전(5인 1조) 20만원이다.
- ·
- ·
- ·
- ·특히 음식 서비스와 음식료품 등의 거래 규모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지난해 발생한 티몬·위메프(티메프) 사태의 여진이 올해까지 이어지면서 이(e)쿠폰 서비스 거래액은 40% 넘게 급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