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와 같은 해석 방식이 검사의 기소 편의 지위와 결합할 경우 민주주의 정치와 법원의 정치적 중립성에 가해지는 위험은 심각할 수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7:51: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眼镜蛇 阅读:931次
(责任编辑:张在衡)
最新内容
- ·
- ·일각에선 이 후보가 낙마할 경우 1순위 대안이란 얘기가 나오지만, 현역 광역단체장인 김 지사가 출마하려면 대선 30일 전까지 사퇴해야 한다.
- ·
- ·
- ·은행권 최초로 시행되는 이번 구독서비스를 통해 하나은행 연금 손님들은 카카오톡으로 본인의 연금자산 운영 현황과 시장동향을 손쉽게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본인 투자성향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일괄 매수할 수 있게 됐다.
-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건국대, 경희대, 서울대, 성균관대, 숭실대, 연세대 등 총 6개 대학에서 팝업 부스가 운영된다. 파파존스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매직카가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 직접 구운 피자를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비트코인 모형으로 피자와 업비트 제작 상품(굿즈)를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 자산으로 실물 구매 경험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 ·강남(0.13%→0.19%), 마포(0.14%→0.17%), 용산(0.13%→0.15%), 양천(0.12%→0.14%) 등이 전주보다 상승 폭을 키운 가운데, 서초·송파(0.18%), 성동(0.16%), 강동(0.11%) 등도 상승세를 이어갔다. 재건축 등 주요 선호 단지 위주로 매도 희망 가격이 오르고 상승 거래가 체결되고 있으나, 일부 지역에선 매수 관망세도 나타나고 있다고 부동산원은 설명했다.
- ·이날 안장식에는 페이터 반 더 플리트 주한네덜란드대사와 페이터 베셀스 네덜란드 한국전 참전용사협회 재무이사, 한국전 참전 당시 고인이 소속돼 있었던 반호이츠부대의 부대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 ·연식이 있어서인지 케이블카는 약간 낡아 보인다. 땅에서 아주 높지도 않아서 그다지 무섭게 느껴지지도 않는다. 케이블카 아래에는 개나리와 진달래가 곳곳에 피었다. 팔공산은 산 아래보다 평균기온이 10도 정도 낮다는데 아직 꽃이 만개하지 않은 모양이다. 팔공산의 5월은 꽃잔치라고 한다. 노란 개나리에 이어 진달래를 시작으로 철쭉과 산철쭉이 피어나면서 분홍색의 봄이 된다.
- ·최민희 '종합적 검토' 운운… 가스라이팅 하러 나왔나
热点内容
- ·
- ·원숭이
- ·
- ·
-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는 '모니모' 첫 화면의 배너 또는 혜택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존', 'LINK존', '금융존' 등 각 구역을 선택하면 쿠폰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 종양의 재발률은 약 9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 ·
- ·대법이 유죄 취지의 파기 환송을 결정했지만, 법적으로 이 후보의 대선 출마 자격엔 문제가 없다. 확정 판결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일 이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재상고심 진행 여부를 두고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 불소추특권’에 대한 헌법상 해석이 부딪히고 있기 때문이다.
- ·우주항공청이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우주항공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기로 한 이유부터가 이해하기 힘들다. 과천과학관에 37억 원짜리 누리호 실물 모형이 있기 때문이라는 것까지는 백 번 양보해 이해한다고 해도 대통령 권한대행 등 주요 인사 참석이 용이하도록 수도권과 가까운 곳을 택했다는 해명에는 귀를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다. 우주항공청 청사를 경남 사천에 설립한 취지 중 가장 첫 번째가 지역균형발전이었음을 외면했다면 우주항공청은 스스로 존립 근거를 부정한 것이다. 혹여 미처 거기까지 생각을 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개청 이후 아직도 지역에 착근하지 못 하고 있음을 만천하에 드러낸 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