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叶丽仪 > 김 후보도 "저도 참 황당하게 생각했다"며 "당명을 어떻게 고치라는 것은 다른 집의 아이를 보고 이름을 고치라고 하는 것과 똑같다, 해서는 안 될 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正文
김 후보도 "저도 참 황당하게 생각했다"며 "당명을 어떻게 고치라는 것은 다른 집의 아이를 보고 이름을 고치라고 하는 것과 똑같다, 해서는 안 될 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时间:2025-05-12 08:50: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卢湾区 阅读:930次
(责任编辑:丰都县)
最新内容
- ·
- ·이 후보는 전월세 관련 주거지원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전세자금 이차보전을 확대하고, 월세세액공제 대상자 소득기준을 상향하는 방안이 골자다. 맞벌이 부모들을 상대로는 자녀교육비 세액공제 대상을 초등학생 자녀의 예체능 부문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다.이 숙제는 앞선 대통령들에게도 주어졌던 것이지만 후순위로 밀렸다. 그사이 비임금 노동자는 계속 증가해 2023년 860만명을 넘어섰다. 기술 발전으로 기존 법과 제도가 포괄하지 못하는 노동 형태가 늘어나고 있지만 정치가 제때 대응하지 못하면서 노동시장 불평등이 확대되고 있다.
- ·선발된 기업에는 최초 3억원이 지원되고, 최대 10억원의 후속 투자금을 받을 수 있다.SM엔터테인먼트가 서울 성동구 소재 서울숲 내 ‘광야숲’을 확대 조성해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과 사회를 위한 생태계 조성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30일 밝혔다.
- ·앞서 트럼프 대통령과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달 26일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이 열린 바티칸에서 의자 2개만 놓고 15분간 대화를 나눴는데, 구체적 논의 내용은 알려지지 않고 있었다.
- ·
- ·지난 한 해 유기 동물 75마리 입양을 성사하고 유실 동물 79마리를 주인의 품으로 돌려보냈다. 올해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가구에는 질병 치료, 예방접종, 중성화 수술 비용 등 마리당 최대 15만원의 입양장려금을 지원한다.
- ·다만 검찰은 일부 알고리즘의 경우 소비자에 고지된 내용과 달리 자체 상품만의 검색 순위를 의도적으로 조정한 것이라고 볼 증거가 부족하다고 봤다.
- ·그러면서 “코로나19 여파뿐 아니라, 각종 재해재난으로 인한 소상공인, 중소기업, 시민들의 고통을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민생 경제 정책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 ·
- ·‘뚜쥬루’는 전통 돌가마 방식의 제조 공정과 체험형 관광 콘텐츠 ‘빵돌가마 마을’을 결합해 지난해 매출 253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126% 증가한 수치로, 영업이익도 273% 늘어난 21억원에 달했다.
热点内容
- ·
- ·
- ·
- ·한국의 수출은 올해 1월에 직전 15개월 동안 이어오던 전년 동월 대비 증가 기록이 멈췄으나 2월 다시 증가세로 돌아선 뒤 3개월 연속으로 전년 동월 대비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 ·
- ·군은 현재 기술용역 등 관련 작업에 착수했으며, 사업 추진 과정에서 주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행정 절차도 철저히 이행한다는 방침이다.
- ·
- ·
- ·목준균 본부장은 '인천과 인하, 시대를 열고 미래를 짓다: 개항 정신으로 읽는 도시와 대학의 동행'을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 ·또 재판부에 배당되지마자 전원합의체에 회부한 것도, 전원합의체에 회부한지 단 9일만에 딱 두 번의 심리만 진행하고 졸속 판결한 것도 매우 이례적이고 납득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