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메일 mbcjebo@mbc.co.kr
时间:2025-05-12 17:33: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冠杰 阅读:668次
(责任编辑:李萍)
最新内容
-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로이터 통신 등은 30일 트럼프 대통령이 뉴스네이션 텔레비전 네트워크가 연 타운홀 행사에서 한국, 일본, 인도와 협상을 타결했는지, 언제 발표할 예정인지 등 취지의 질문에 “우리에게는 잠재적 딜이 있다”고 답했다고 보도했다. 이들 국가와 관세 문제를 둘러싼 무역 합의에 다다를 가능성이 있다는 말이다.
- ·이번 재발화 영향으로 함지산 산불 영향 구역은 최초 주불 진화 선언 때보다 보다 50㏊ 증가한 310㏊로 집계됐다. 이는 축구장 434개 면적이다.
- ·목포는 부산과 강릉, 경주 등 주요 관광도시들을 제치고 전남권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 ·
- ·다만 이같은 금융개혁이 이뤄졌던 1997년 당시 당시 재정경제원(현 기획재정부)는 행정업무 필요성 등을 들어 금감위에 공무원으로 구성된 ‘사무국’을 설치해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이 사무국 조직이 확대됐고 여기에 2008년 재경부에서 떨어져 나온 금융정책국이 합쳐지며 현재 약 250명 규모의 금융위가 됐다. 이 과정에서 금융위가 지나치게 많은 권한을 가지게 되면서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이 금융위 해체론의 핵심 주장이다.
- ·
- ·
- ·이 교수는 “이번에 개발한 지지체는 단순한 조직 회복을 보조하는 수준을 넘어, 실제로 손상된 연골 조직 재생을 유도하는 스마트 치료 시스템”이라며 “고령화 사회 퇴행성 관절 질환과 인체골 재생 분야에서 높은 상용화 가능성을 지닌다”고 설명했다.
- ·
- ·
热点内容
- ·민주당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화폐 예산 증액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줄곧 유지하고 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이같은 효과가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을뿐더러 재정 여건이 좋은 지방자치단체와 그렇지 않은 지자체 사이 ‘부익부 빈익빈’이 발생할 수 있다면서 반대하고 있다.국민의힘은 지역화폐가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의 시그니처 정책이라는 점도 껄끄럽게 여긴다.
- ·
- ·
- ·
- ·이런 가운데 최근 지역화폐 사용처를 확대하는 내용의 법안이 발의돼 주목받는다. 현재는 연간 매출액 30억원 이하 사업장으로 사용처가 제한돼 있다. 이에 따라 대다수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지역화폐를 쓸 수 없는 실정이다.
- ·
- ·같은 혐의로 함께 입건된 시행사 대표와 이사, 시공사 소속 직원 등 3명에 대해서는 영장이 기각돼 불구속 상태에서 조사받고 있다.
- ·그는 아무리 사법 카르텔로 이재명을 죽이려 해도 '이재명은 무죄'라는 사실은 변함없다며 반드시 진실과 정의가 승리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 ·이에 따라 재판부 배당은 빠르면 이번주 안에 결정될 수 있다. 다만 파기환송심은 사건을 다시 심리하라는 의미이기 때문에 변론을 열어야 한다. 파기환송심 변론을 바로 열더라도 한 달 안에 선고까지 나올지는 미지수다. 사건기록 검토 등으로 변론이 열리는 데까지 시간이 더 걸릴 수 있다. 이달 안에 파기환송심 선고 결과가 나온다고 해도 형량에 따라 이 후보 측과 검찰이 대법원에 각각 재상고할 수 있다. 선거법 위반 사건에서 벌금 100만원 이상의 형을 받으면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재상고까지 간다면 대선인 다음달 3일 전에 최종 확정판결이 나오는 건 불가능에 가깝다.
- ·하만카돈은 1990년대부터 카오디오 시장에 진출해 선도적 입지를 구축해 왔다. 1992년 랜드로버를 시작으로 BMW, MINI, 스바루, 볼보, 폴스타, 폭스바겐, 르노 등 글로벌 주요 완성차에 최신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