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深白色二人组 > 한 대행은 이날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발표하고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正文
한 대행은 이날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발표하고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08:14: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力 阅读:944次
(责任编辑:南方台湾小姑娘)
最新内容
- ·
- ·
- ·전 조합장은 “이번 지원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 권한대행은 2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국가안전보장회의(NSC)를 주재하며 NSC가 국가의 안위와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는 동시에 국민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할 시기라며 이같이 말했다.
- ·그는 “대통령의 재의요구권을 장악한 민주당은 법 개정을 통해 ‘재판 중인 자’까지 사면이 가능하도록 밀어붙일 수 있다”며 “나아가 1심 재판 중인 사건들에 대해서는 극좌 성향의 법무부 장관을 임명하고 친민주당 성향의 검사들을 동원해 공소 취소까지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 ·
- ·이번 인증은 특히 글루텐프리(Gluten Free) 제품 인증 분야에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GSC는 공정성과 신뢰성을 갖춘 국제적 수준의 제품 인증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됐다.
- ·
- ·중국에 전혀 다른 업종의 허위 회사를 만들고 그 회사로 이직하는 것처럼 외관을 꾸민 뒤 실제 근무는 CXMT에서 했다는 게 검찰측 설명이다.
- ·박지현 목사(신은교회)
热点内容
- ·
- ·경주시 저출생대책과 강경숙 과장은 청년들이 사회적 관계망을 넓히고 공동체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좌나 우가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사람이며,
- ·
- ·
-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습니다.
- ·
- ·만약 6.3 대선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승리한다면 위성락 민주당 의원, 김현종 민주당 통상안보 태스크포스(TF) 단장, 조현 전 외교부 차관 등이 외교·통상정책의 키를 잡을 가능성이 높다. 김 단장이 의사결정을 주도할 경우 위 의원과 조 전 차관에 비해 미국과 일본에도 강경책을 펼칠 것이란 전망이 외교가에서 나온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