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康净淳 > "(그러면 2천500만 명 가입자가 다 털렸다는 얘기인가 그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최악의 경우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正文
"(그러면 2천500만 명 가입자가 다 털렸다는 얘기인가 그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최악의 경우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6:08: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庾澄庆 阅读:581次
(责任编辑:孙悦)
最新内容
- ·트럼프 대통령은 별도의 선언문에서 다음 달 3일부터 시행될 자동차 부품 관세 관련해서도 한시적 완화 조치 도입을 밝혔다. 이에 따라 향후 1년 간 미국에서 최종 조립되는 자동차에 한해 제조업체 제시 권장소비자가격의 15%에 해당하는 부품 관세가 면제될 예정이며 그 다음 1년간은 권장소비자가격의 10%에 해당하는 부품 관세가 면제된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를 통해 자동차 업체가 이달 3일~2026년 4월30일까진 차량 가격의 3.75%, 그 이후부터 2027년 5월1일까진 차량 가격의 2.5%에 해당하는 관세 상쇄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 ·
- ·
- ·그러면서 사법부를 부정하고 행정부를 무력화하며 입법부마저 유린하는 범죄혐의자 이재명이라며 그는 대한민국 자유주의를 위협하는 주적이라고 했다.
- ·
- ·1일 여수시에 따르면 산업부는 전날 장관 주재로 산업위기대응 심의위원회를 개최, 여수시를 선제대응지역으로 최종 확정 지었다.
- ·
- ·
- ·초유의 대선 혼돈, 국민 눈 크게 떠야
- ·
热点内容
- ·스콧 베센트 미국 재무장관은 협정 체결 발표 자리에서 “이번 협정은 미국이 자유롭고 주권을 지닌 번영하는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를 추구한다는 점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강조했다. 우크라이나 의회는 열흘 이내에 협정을 비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 ·
- ·
- ·
-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연합뉴스)▲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추경안 합의문에 서명한 뒤 미소 짓고 있다.왼쪽부터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권 원내대표, 박 원내대표, 박정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 ·이번 프로모션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실시하며, 상품에 따라 예약 가능 기간은 9월까지 이어진다.
- ·한 권한대행은 오늘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열고 '국민께 드리는 말씀'이라는 제목으로 사퇴의 변을 공개 발표했습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일 “정치는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바쁘고 힘들더라도 내 삶을, 우리 자식들의 인생을 결판 내게 되는 심부름꾼, 일꾼을 뽑는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