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板本龙一 > 프란치스코 교황의 생전 마지막 심층 인터뷰도 영화에 담길 예정입니다. 스코세이지 감독은 이번 영화에 대해 “프란치스코 교황에게는 전 세계 사람들이 서로 존중을 갖고 생각을 교류하며 동시에 자신의 문화적 정체성을 보존하는 것이 중요했다”면서 “그리고 영화는 이를 위한 최고의 매개체”라고 말했습니다. 正文
프란치스코 교황의 생전 마지막 심층 인터뷰도 영화에 담길 예정입니다. 스코세이지 감독은 이번 영화에 대해 “프란치스코 교황에게는 전 세계 사람들이 서로 존중을 갖고 생각을 교류하며 동시에 자신의 문화적 정체성을 보존하는 것이 중요했다”면서 “그리고 영화는 이를 위한 최고의 매개체”라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17:54: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毕节地区 阅读:644次
(责任编辑:黄石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서울고등법원은 오늘(2일) 오전, 대법원으로부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기록이 도착했다고 밝혔습니다.
- ·모펫네이던슨의 통신 분야 분석전문가 크레이그 모펫은 애플의 영업이익 25%는 애플의 사파리 웹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엔진으로 장착된 구글이 지불하는 금액에서 나온다고 짚었다. 이어 그는 이 금액은 연간 최대 200억 달러에 달할 수 있지만 연방 정부가 이를 반독점 법 위반으로 보고 있어 사라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
- ·
- ·
- ·
- ·
- ·
- ·시기가 좋습니다. 발전 일로에 있으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 ·통상적으로 파기환송심은 서류 접수부터 판결까지 한 달 이상 걸리기 때문에 대선 전까지 파기환송심 선고가 나오기 어려울 거라는 관측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