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46년생 근심한다고 해결 안 되니 하지 말 것. 58년생 나서지 말고 간섭도 말 것. 70년생 나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은 자제. 82년생 능력을 드러내지 말고 속마음도 감춰라. 94년생 논쟁하지 말고 참고 피하라.
- ·
- ·
- ·국민의힘 관계자는 한 대행과 시너지를 내는 단일화를 한다면 파괴력이 있을 것이라며 한 대행 출마로 보수 진영의 활기가 살아날 수 있다고 했다.[서울=뉴시스]김지훈 기자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사의를 표명했으나 이날 자정까지는 총리직이 유지된다.
- ·크름반도와 도네츠크·루한스크·자포리자·헤르손 5개 지역뿐 아니라 우크라이나 영토의 상당 부분이 역사적으로 러시아 영역이라고 생각하는 푸틴 대통령이 장기적 목표를 버릴 가능성은 낮다는 것이다.
- ·시도별 현안은 부산글로벌허브도시 조성 특별법 제정, 대구경북 신공항 건설, AI모델시티 ‘더 브레인 광주’ 조성, 2028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원 특별법 제정, 2036전주하계올림픽 유치 지원체계 구축, 솔라시도 AI에너지 신도시 조성(전남), 2025APEC정상회의 공동대응(경북), 경남 경제자유특별자치도 조성 등이다.
- ·
- ·이에 따라 전남도와 시군은 다자녀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지원사업 52건과 시설할인 74건 등 126건의 사업을 추진한다.
- ·"국힘, 당명 변경 논의 없어‥당명 변경을 기정사실로 전제한 토론 안타까워"
- ·
热点内容
- ·
- ·
- ·
- ·
- ·
- ·유튜브에서 ‘가족을 지키는 소중한 선물’과 ‘나를 위한 선물, 휴식’을 검색하면 영등포구 치매 조기검진과 영등포구 요양보호가족 휴식제도에 관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유심교체 보호가입해도 거래은행 앱에서 추가 보안 조치 해야 하나.
- ·트럼프 대통령이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을 거명하며 땡큐라고 말하자, 무뇨스 사장이 손을 흔들고 있다. AP=연합뉴스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을 가장 먼저 거명하며 땡큐(Thank you·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대차가 지난달 백악관에서 발표한 21억달러(약 30조원) 투자를 거론하고 그 투자의 하나로 진행되는 루이지애나주의 제철소 건설에 따른 일자리 창출을 언급한 뒤 재차 호세, 땡큐, 뷰티풀(beautiful·아름답다)이라고 말했다.
- ·
- ·대법원은 지난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뒤 국민의 관심이 지대하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의 피선거권 여부가 달려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빠르게 사건을 심리했다. 대법원은 사건 접수 34일 만에 검찰의 상고를 받아들여 2심 판결을 파기했다.검찰이 30일 서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에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를 압수수색하면서 같은 건물 1층 상가 옛 코바나컨텐츠 사무실도 함께 압수수색했다. 김건희 여사가 2022년 최재영 목사로부터 디올백을 선물받아 논란이 됐던 곳이다.최근 중국산 신규 대형 해상·항공 장비가 잇달아 공개되면서 업그레이드된 중국의 기술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