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지난달 30일 해병대 1사단 72대대, 상륙장갑차대대, 전차대대가 포항시 남구 장기면 정천리 훈련장에서 통합전투역량 강화를 위해 제병협동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해병대 1사단 제공.!

지난달 30일 해병대 1사단 72대대, 상륙장갑차대대, 전차대대가 포항시 남구 장기면 정천리 훈련장에서 통합전투역량 강화를 위해 제병협동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해병대 1사단 제공.

时间:2025-05-12 03:14: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继聪 阅读:116次

(责任编辑:李承焕)

相关内容
  • 김덕형 기자 duckbro@kado.net
  •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고발해 검찰이 기소한 허위사실공표죄 사건 83건 중 당선무효형이 확정된 사례는 단 3건에 불과하다. 무죄율이 96.4%인 셈이다. 법조계에선 이 같은 현상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의 구성 요건이 지나치게 엄격하게 설계돼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특히 ▲객관적 허위성 ▲공표 요건 ▲당선 목적의 고의성 등 세 가지 요건을 모두 동시에 입증해야 하는 구조가 유죄 입증을 어렵게 만든다는 분석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주옥같은 문화유산이 안동에 워낙 많아서인지 만휴정은 기껏해야(!) 경상북도 문화재 자료로 지정돼 있다. 대신 만휴정을 둘러싼 산과 계곡이 ‘만휴정 원림’이라는 이름으로 명승으로 지정됐다. 명승은 국가 지정 문화유산이다. 여기서 알아야 할 건 원림(苑林)이다. 원림(園林)이 집에 딸린 숲이면, 원림(苑林)은 제 숲처럼 빌려 쓴 집 밖의 숲을 이른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동양 정원의 특징이 이 원림에 담겨 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