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昌吉回族自治州 > 지난달 30일 해병대 1사단 72대대, 상륙장갑차대대, 전차대대가 포항시 남구 장기면 정천리 훈련장에서 통합전투역량 강화를 위해 제병협동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해병대 1사단 제공. 正文
지난달 30일 해병대 1사단 72대대, 상륙장갑차대대, 전차대대가 포항시 남구 장기면 정천리 훈련장에서 통합전투역량 강화를 위해 제병협동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해병대 1사단 제공.
时间:2025-05-12 03:14: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继聪 阅读:116次
(责任编辑:李承焕)
最新内容
- ·특히 30대의 유병률은 같은 기간 2.09%에서 3.9%로 증가하며, 젊은 당뇨병 확산을 주도하고 있다. 남성 유병률이 여성보다 일관되게 높았으며, 증가 속도 또한 더 빨랐다.
- ·
- ·
- ·
- ·
- ·6월 씨티은행 임직원들이 직접 독서대 및 학습물품 박스를 제작하는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특히 이번 지원 사업은 오랜 기간 아동복지를 위해 활발히 활동해 온 굿네이버스와 협력을 통해 보다 실효성 있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 ·한 대행과의 단일화에 비판적인 기류가 강한 한동훈 후보 측은 더욱 노골적으로 한 대행을 견제했다.
- ·
- ·
- ·1일 이나라(33) 씨는 자신이 낳은 두 아이가 아닌, 또 다른 자식으로부터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받았다. 장기 이식 어린이들로부터다. 이 씨는 5년 전 불의의 사고를 당해 뇌사 상태에 빠진 고 서정민 군의 장기 기증을 결정했다. 정민 군의 심장·폐·간·신장은 3명의 미성년자 아이들에게 돌아갔다. 이 씨는 “장기를 이식받은 아이들에게 카네이션을 받다니 감회가 새롭고 정민이가 너무 보고 싶다”며 “정민이의 누나와 동생도 정민이가 얼마나 좋은 일을 하고 떠났는지 느꼈으면 좋겠고, 이식 어린이의 부모님들도 지금까지 마음고생이 많으셨을 텐데 앞으로는 어여쁜 아이들과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축복했다.
热点内容
- ·
- ·페라리의 75년 역사를 기념하는 책이다. 1947년부터 이어진 페라리 스포츠카의 발전과 창립자 엔초 페라리의 초기 경력을 깊이 있게 탐구하며 페라리가 기술, 디자인, 레이싱, 독점성을 결합한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은 과정을 살핀다. 스타일과 성능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며 끊임없는 혁신을 거듭한 여정도 살필 수 있다. 페라리의 75주년 역사를 담은 사진 자료도 이 책의 묘미다. 스포츠카 제작 역사를 매력적인 사진으로 소개한다. (데니스 애들러 지음 | 잇담북스)
- ·한국영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교통약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은 지난달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상 첫 1조 달러 예산을 요청했지만, 모든 납세자의 돈은 전투력과 대비 태세 향상에 현명하게 사용될 것”이라며 사전 방어에 나섰다.
- ·
- ·이른바 건진법사로 불린 무속인 청탁의혹을 수사해온 검찰이 어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서초동 사저와 김건희 여사가 운영한 코바나 컨텐츠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습니다. 무속인이 금품 등을 전달하고 청탁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인데, 수사팀은 목걸이나 가방 등은 확보하지 못했지만, 김 여사가 사용하는 휴대전화와 메모 등을 압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서포터스와 전문 강사의 생생한 해설, 연평부대의 안보 브리핑이 함께해 방문객들에게 깊이 있는 현장 경험을 제공한다.
- ·
- ·[명지예 기자]매일경제신문이 대한민국 핵심 축으로 자리매김한 인천·경기 등 수도권 뉴스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수도권취재본부를 1일 출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