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민주당 대선후보가 결정되고 며칠 지나지 않아, 조희대 대법원장 주도로 대법 판결이 서둘러 나오면서 여러 정치적 논란을 초래한 데 대한 문제제기를 한 것이다.
- ·지난해 말 미국 대선을 앞두고 가상자산 거래가 활성화돼 가상자산 거래소의 고객 예치금이 증가한 데 따른 결과라고 정부는 설명했다.
- ·또 김 위원장은 국제적으로 많이 활용되는 해킹 수법인 것이 알려졌기 때문에 국가보안연구소나 국정원까지도 연구 인력이 투입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며 또 민간합동조사단과 국가사이버관리단이 서로 밀접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요구했다고 전했다.충북 보은군은 생활민원 해결을 위한 바로바로 생활불편 수리반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태백을 대표하는 산나물과 한우를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이어 축제기간 중 판매되는 산나물 박스(1㎏)에 무작위로 지역상품권(5만 원·3만원·1만원) 교환권이 들어있는 '박스 안 상품권을 찾아라'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현장에서 산나물을 구입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같은 날 경총은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를 중심으로 제기되는 ‘정년 65세 연장’ 주장에 대해 강력한 반대 입장을 내놨다.
- ·1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식약처는 내 마약팀을 편성하고 7월부터 ‘마약 특별사법경찰(특사경)'을 가동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로 중조단은 식품팀·의약품팀·지역팀·포렌식팀에 마약팀을 추가해 5개 팀으로 재편된다. 마약팀의 경우 서울 강남에서 사건이 자주 발생해왔다는 특수성을 고려해 충북 오송이 아닌 서울지방청에 본부를 두고 운영하기로 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