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热点内容
- ·
- ·A씨는 제가 애들이랑 애들 아빠 관계를 망친 것 같다는 죄책감과 애들 아빠에 대한 분노가 함께 느껴진다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전남편 비위 맞춰가며 원래대로 30만원 받아야 할지 판결문대로 이행하라고 밀어붙여야 할지 알려달라고 조언을 구했다.
- ·
- ·
- ·2일 오전 7시31분쯤 대전 중구 대흥동 지상 7층 규모 숙박업소 건물에서 불이 났다.
- ·
- ·검찰은 “관련한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사고 당시 A씨는 다른 관계자와 저장소 청소를 진행 중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 ·2025년 썸머 마켓은 강남, 강서, 여의도 등 전국 20개 핵심 콘셉트 매장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이탈리아 남부 특유의 생동감 있는 썸머마켓 풍경을 고스란히 담은 VMD(Visual Merchandising)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 ·그룹 사운드 잔나비의 화제의 신곡 ‘사랑의 이름으로!’에 에스파 카리나가 참여한 것은 이러한 최근의 분위기를 잘 보여준다. 인디 혹은 밴드 진영을 대표하는 잔나비가 아이돌 그룹 멤버와 함께 노래했고 그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걸었다. 굳이 둘 사이를 편견으로 가르려 하지 않는 최근 흐름의 반영이다. 록 팬들 가득한 페스티벌 무대에 아이돌 그룹이 서는 일이 흔해지는 것도 비슷한 맥락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