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时间:2025-05-12 14:02: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池贤宇 阅读:937次
(责任编辑:梁晓丰)
最新内容
- ·
- ·
- ·
- ·“우리가 도전 골든벨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한국에 초청하고 일주일 정도 연수할 기회를 제공하는데 저희에게는 재정적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학생들이 한국에 와서 받는 문화적 감동이라고 해야 할까, 이런 건 그 학생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학생이 돌아가서 한국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것을 생각할 때 천배 만배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이 후보의 발언 중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과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등 일부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 ·
- ·
- ·1심 재판부는 이 후보가 김 전 처장과 해외 출장 중 골프를 친 적이 없다는 취지로 한 발언과 백현동 부지 용도변경 관련 이 후보 발언을 모두 허위로 판단했다. 반면 항소심 재판부는 김 전 처장 관련 발언들이 ‘인식’에 관한 것으로, 허위사실공표죄 구성요건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봤다. 백현동 발언에 대해서도 “단순 의견을 표명한 것이므로 처벌할 수 없다”고 판시했다.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도 대법원 판결은 지극히 상식적이고 원칙과 법리에 따른 판결이었다며 (이 후보는) 그동안 법 위반 행위에 대해 책임지고 재판 지연으로 국민을 우롱한 데 대해 후보직에서 즉시 사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나머지 1031건 중 552건은 요건 미충족으로 부결됐다. 201건은 보증보험·최우선변제금 등으로 보증금 전액 반환이 가능해 적용 제외됐다. 278건은 이의신청 제기 건 중 요건이 여전히 미충족돼 기각됐다.
- ·
- ·이번 사업은 미국의 새로운 관세정책 등 변화하는 국제통상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해외 역직구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마련됐다.
-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이 겪으신
- ·류승철(59) 씨는 “대법원장이 소송규칙을 개정할 때부터 불안했는데, 결국 대형 사고를 쳤다”면서 “(법원이) 불안정한 시기에 대형 사고를 쳤다”고 화를 냈다. 60대 김주용 씨도 이는 ‘선거 개입’이라면서 “90퍼센트 지지받는 정치인에게 유죄 판결을 내리다니 대법원 자격이 없다”고 말을 보탰다.
- ·
- ·대한민국은 안보가 생명인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