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광양시는 초등학교에서 대학교까지 교육복지 플랫폼 완성을 위해 4년제 대학 연평균 등록금 680만원(2023년 기준)의 절반까지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 ·
- ·한편 전북도는 2026년도 국가 예산 목표를올해보다 4천억 원가량 많은 9조 6,000억 원으로 정했습니다.◀앵커▶
- ·
- ·
- ·
- ·통상 예타 기간은 10개월 남짓이다. 때문에 대상 선정 당시 만해도 작년 7월 중엔 통과 여부가 나올 것으로 봤다. 이후 절차를 최대한 단축하면 2026년 하반기엔 착공해 2030년 이전 완공도 가능하다는 계산이었다.
热点内容
- ·
- ·
- ·서울시는 대표 누리집에서 시 정책을 안내하는 온라인 페이지 '서울 정책 아카이브'를 2일 공개했다.
-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한 가운데 채현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윤석열(전 대통령)의 내란, 조희대 (대법원장)의 판결, 한덕수 (전 대행)의 출마, 세 사건은 결코 무관하지 않다며 정치와 사법 권력이 결탁한 '내란삼각 카르텔'이 마침내 본색을 드러낸 것이라고 밝혔다.
- ·거제시는 사업 포기는 없다는 입장이다. 변광용 시장은 “시민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얻게 된 점 안타깝게 생각한다”면서 “향후 산림청, 경남도와 함께 예비타당성조사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추진방향을 적극 모색해 나가겠다”며 재추진 의지를 분명히 했다.삼성금융네트웍스는 5월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모니모 혜택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Installing SmartThings and replacing the heaters required a significant upfront investment, but at this rate of savings, I expect to recover the cost within two years,” the farm operator sai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