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龚秋霞 > 허나윤 국토부 디지털도로팀장은 "평균 교통량 기준 하루 차량 이동 거리는 약 5억1천6백만㎞로, 지구 둘레를 약 1만2천885바퀴 도는 거리"라면서 "인공지능(AI) 영상분석 기반 교통량 조사 장비를 단계적으로 도입해 데이터의 정확도와 확장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正文
허나윤 국토부 디지털도로팀장은 "평균 교통량 기준 하루 차량 이동 거리는 약 5억1천6백만㎞로, 지구 둘레를 약 1만2천885바퀴 도는 거리"라면서 "인공지능(AI) 영상분석 기반 교통량 조사 장비를 단계적으로 도입해 데이터의 정확도와 확장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2:59: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朔州市 阅读:107次
(责任编辑:苗栗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전주기상지청은 1일 오전 7시를 기해 군산, 부안, 김제, 고창에 강풍주의보를 발효했다.
- ·-유심보호서비스를 가입했는데, 교체까지 해야 안심인가
- ·법무부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검찰이 마약, 보이스피싱, 딥페이크 등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범죄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 ·한편 정부는 5월 연휴 기간 동안 비상진료체계를 이어가고, 고위험 산모·신생아, 심뇌혈관질환 등 주요 응급질환의 진료 협력을 강화한다.
- ·박상수 삼척시장· 권정복 삼척시의장은 1일 오전 9시 30분 원덕중·고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4회 빛드림 페스티벌에 참석한다.'2025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가 5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장성 탄탄마당(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산나물 축제는 '폐광지역에서 다시 맞는 봄'을 주제로, 산나물 할인행사를 비롯해 무대공연·판매·체험프로그램 등이 펼쳐진다.
- ·존 필린 장관은 상선 건조 현장을 둘러본 후 세계 최첨단 이지스 구축함 등 함정을 건조하는 HD현대중공업 특수선 야드를 방문했다.
- ·
- ·
- ·
- ·염흥렬 순천향대 정보보호학과 교수는 SKT가 5월 중순부터 해외 로밍 서비스도 가능하도록 한다고 하는데 더 빨리 도입해야 할 것 같다며 이심 지원도 단말기 제조 회사와 협력해 지원 기종을 더 늘릴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업데이트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