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城市 > 유니클로 동성로점은 옷만 파는 매장이 아니다.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매장인만큼, 지역을 알리기 위한 노력도 엿볼 수 있다. 유니클로 동성로점은 ‘Life in DAEGU, LifeWear UNIQLO’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대구의 시간에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더하겠다는 의미다. 대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인물들도 소개한다. 正文
유니클로 동성로점은 옷만 파는 매장이 아니다.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매장인만큼, 지역을 알리기 위한 노력도 엿볼 수 있다. 유니클로 동성로점은 ‘Life in DAEGU, LifeWear UNIQLO’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대구의 시간에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더하겠다는 의미다. 대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인물들도 소개한다.
时间:2025-05-12 17:51: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顺义区 阅读:679次
(责任编辑:大同市)
最新内容
- ·
- ·바다를 주요 배경으로 꽃과 나무가 계절마다 색다른 경관을 선사한다.
- ·
- ·LIG넥스원은 천리안위성 5호 시스템 및 본체 개발 사업의 총괄주관연구개발기관으로서 기상청, 우주항공청, 한국기상산업기술원, 항공우주연구원 및 협력회사와의 긴밀한 공조 아래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기상 서비스의 기반이 될 고정밀 정지궤도 플랫폼의 위성개발을 완수한다는 목표다.
- ·풍성한 시간을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놓칠 수 없다. 윈덤 그랜드 부산 4층에 위치한 All Day Dining '더 브릿지' 뷔페 레스토랑은 업그레이드된 미식 경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5월 3일부터 새롭게 신설되는 초콜릿 원더랜드와 키즈존은 딸기 초콜릿 분수, 스마일 감자튀김, 미니 떡갈비 버거 등 다채로운 디저트와 키즈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
- ·
- ·
- ·도쿄=김일규 특파원 black0419@hankyung.com“처음 내한한 13년 전과 비교하면 음악이 빨라지고, 가벼워지면서 발랄해졌습니다. 수준 높은 한국 관객은 대번에 알아차릴 거예요. 개그 요소도 사회 변화에 맞게 바꿨으니 재밌을 겁니다.”
- ·[이승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