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김 여사는 아직 참고인 신분으로, 검찰의 압수수색 대상에는 김 여사와 수행비서들의 휴대폰 등도 포함됐다.
- ·올해 1월 법원이 집행정지 가처분을 인용하면서, 이사장 등 임원 8명은 직위를 유지했다.
- ·
- ·
- ·
- ·
- ·혁신당은 전날 공지를 통해 “4월14일과 17일 저희 당에 비위 신고 접수가 있었고, 절차에 따라 익일인 15일과 18일에 당 윤리위원회에 직회부됐다”고 밝혔다.
- ·지난달 24일 변경 고시된 분당 지구단위계획 변경안에는 ▲필지 합병 및 공동개발 허용 ▲건축물대장 전환을 제외한 다세대주택 허용 ▲가구 수 완화(기존 5가구에서 6가구로 확대) ▲건폐율 완화(50% 이하에서 60% 이하로 조정) ▲용적률 완화(실질적 용적률 150% 이하에서 기준용적률 160% 이하, 인센티브 적용 시 상한용적률 200% 이하) ▲건축물 높이 완화(3층 이하에서 4층 이하로 완화) 등이 포함됐다.
- ·서울 양천구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양천구민체육센터와 해누리타운 일대에서 ‘진로진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热点内容
- ·특히 전공자와 비전공자는 물론 해외 참가자들을 위한 온라인 부문도 함께 운영해 국내외 음악 인재 발굴에 기여할 예정이다.
- ·
- ·반면 SK하이닉스는 HBM 수요 증가에 맞춰 충북 청주에 M15X 건설 중이며, 오는 4분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 인디애나주 공장도 연내 착공 예정이다.
- ·
- ·또 SKT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밝힌 취약 계층에 대한 유심 보호 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 계획을 제출할 것을 요구했다.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와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증명책임 완화 등도 검토하라고 촉구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에 대해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 ·
- ·과학계가 오는 6월 대선을 앞두고 한국의 AI 3대 강국 도약을 위한 정책 패키지를 내놓았다. 바른과학기술사회실현을위한국민연합(과실연)은 30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에서 미디어데이를 열고 과학계가 바라는 과학기술·AI 정책을 제시했다.
- ·
- ·[태안=뉴시스]김덕진 기자 = 충남 태안군이 2일 해양치유센터 치유식단에 태안산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도입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 ·상황이 이렇다 보니 건설업계의 원가율이 90% 이상으로 치솟고 있다. 건설사의 원가율은 매출액에서 원가가 차지하는 비중이다. 원가율이 상승하면 수익이 낮아진다. 지난해 말 기준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제외한 10대 건설사의 평균 공사 원가율은 94.06%로 나타났다. 이는 2023년 말 평균 원가율이 92.79%였던 것과 비교해 1.27%p 늘어난 수치다. 건설업계는 통상 원가율이 80% 수준을 안정적이라고 판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