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北县 >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날 삼성, SK 등 자산총액 5조원 이상(지난해 말 기준)인 92개 기업 집단을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되면, 대규모 내부 거래 공시가 의무화되고 친인척 등 특수관계인 회사에 대한 부당한 이익 제공이 금지된다. 正文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날 삼성, SK 등 자산총액 5조원 이상(지난해 말 기준)인 92개 기업 집단을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되면, 대규모 내부 거래 공시가 의무화되고 친인척 등 특수관계인 회사에 대한 부당한 이익 제공이 금지된다.
时间:2025-05-12 08:56: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漳州市 阅读:681次
(责任编辑:阿里地区)
最新内容
- ·
- ·[강성필]
- ·
- ·경찰 관계자는 폭주 행위는 단순한 장난이나 일탈이 아니라 시민 불편을 야기하고 안전을 위협하는 심각한 범죄라며 연중 단속을 강화해 폭주 문화를 반드시 근절하겠다고 강조했다.현존하는 세계 최고령자였던 브라질 출신 이나 카나바호 수녀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별세했다. 향년 116세.
- ·◆김영수: 알겠습니다.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지금까지 서용주 전 민주당 상근부대변인, 정광재 국민의힘 대변인과 함께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 ·
- ·
- ·나훈아의 노래 ‘공’은 “살다 보면 알게 돼 일러주진 않아도”라는 가사로 시작해 생의 부질 없음을 노래한다. 최근 국민의힘 대선 경선에서 탈락하고 정계 은퇴뿐 아니라 탈당까지 강행하면서 느낀 소회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홍 전 시장뿐 아니라 그의 가족도 대선 경선에서 탈락한 이후인 지난달 30일 국민의힘 탈당계를 제출했다.
- ·한도액 2억 4000만원(자기 부담 보증금 4800만원)인 신혼·신생아Ⅱ형의 소득 기준은 외벌이 근로자의 경우 전년도 도시근로자 평균소득의 130% 이하, 맞벌이는 200% 이하다.
- ·2. 단 한 번의 삶(김영하·복복서가)
热点内容
- ·한편 전국 아파트 전세가격은 보합(0.00%)을 유지하며 4월 첫째주 이후 4주 연속 변동이 없었다. 서울(0.02%)과 경기(0.01%)는 지난주 상승폭을 유지했지만 인천(0.01%→-0.02%)은 하락 전환했다.
- ·지난달 말 오후 6시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만난 우씨의 얼굴은 피곤으로 가득했다. 퇴근 후 여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보다는 '이제 수많은 인파를 뚫고 2시간 동안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부담이 강한 듯 보였다. 현 직장으로 출근한 지 4개월 됐다는 우씨는 아직도 긴 거리를 출퇴근하는 게 적응되지 않는다고 토로했다.
- ·
- ·
- ·
- ·#홀어머니 #월급통장
- ·불공정 행위의 결과로, 쿠팡 랭킹 100위권 진입조차 불가능했을 다수의 직매입·PB 상품이 검색 순위 1위에 상당 기간 고정 배치됐다는 게 검찰 판단이다. 실제 랭킹 최상위에 오른 일부 상품은 소비자 노출 횟수가 43%, 매출액은 76% 늘었다. 판매량을 늘린 쿠팡은 공급업체들에 판매장려금 명목으로 수백억 원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