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대법원 판결 직후 기자들과 만나 "조금 콩닥콩닥하며 봤더니 아직 흥분이 가라앉질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1:41: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达州市 阅读:529次
(责任编辑:定安县)
最新内容
-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중한 문화유산을 체계적으로 보존하고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용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이 본인이 보유한 (주)신세계 지분 10%를 딸 정유경 신세계 회장에게 증여하기로 했다. 아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이 총괄회장의 이마트 보유 지분 10%를 매수한 지 3개월 만에 이뤄진 증여다. 이 총괄회장의 보유 지분이 정리됨에 따라 신세계그룹 계열분리 작업도 속도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 ·다만, 수주 가격 외에도 체코 측이 원하는 '60% 현지화율 목표'와 '미국 웨스팅하우스 몫' 변수가 체코 원전 사업의 수익성 확보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이 중 웨스팅하우스와의 관계 문제는 체코 원전 사업 수익률에 보다 직접적 영향을 줄 요인으로 손꼽힌다.
- ·
- ·
- ·서울경찰청은 당직자 A씨를 업무상 위력에 의한 추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일 밝혔다.
-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날 삼성, SK 등 자산총액 5조원 이상(지난해 말 기준)인 92개 기업 집단을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되면, 대규모 내부 거래 공시가 의무화되고 친인척 등 특수관계인 회사에 대한 부당한 이익 제공이 금지된다.
- ·양
- ·
- ·그러면서 SKT를 향해 최대한 빨리 유심을 확보하고 전 고객 택배 배송 등 조치를 통해 국민이 줄 서서 기다리지 않도록 하라며 금융 본인 인증 등 보안 체계를 대폭 강화하고 투명하게 공개해 국민을 안심시켜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 ·
热点内容
- ·지난 30일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입장문을 내고 과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등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이 집행된 적은 없다며 김 여사는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라고 설명했다.
- ·전국 빈집 관리 정보제공을 위한 '빈집에' 플랫폼에 올해 말까지 빈집 매물을 공개하고 빈집 예측 시스템 등을 지원해 관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또 지방소멸대응기금,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하고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정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시의회는 오늘(1일) 해양수산부 세종청사 앞에서 새만금신항은 특정 지자체의 이해에 그칠 문제가 아니라며 신규 국가관리무역항 지정을 촉구하는 의원 1인 시위를 내일(2일)까지 이어갈 계획입니다.서거석 전북교육감의 교육감직 유지 여부가 오는 15일 결정됩니다.
- ·
- ·
- ·
- ·
- ·
- ·검찰은 관련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과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3조 8,000억 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