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흑인과 백인의 영아 사망률 차이를 분석한 연구는 어떤 의미인가.
时间:2025-05-12 13:00: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北县 阅读:468次
(责任编辑:临夏回族自治州)
最新内容
- ·
- ·국회 국방위, 계엄 시 군이나 경찰의 국회 출입을 금지하는 내용을 담은 계엄법 개정안을 법안심사소위에서 통과. 여야 소속 의원 7명 전원 합의로 의결. 개정안에 따르면, 계엄 시행 중 군인이나 경찰, 정보·보안기관 직원은 국회 경내에 출입할 수 없도록 해. 누구든 계엄 선포 이후 국회의원의 국회 출입 및 회의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는 내용도 신설휠체어 이용 장애인 김지우씨는 “나는 운이 좋다”라고 말했다. 지체장애인들이 학교생활을 하려면 ‘복도 부모(복도에서 상시 대기하고 있는 부모)’가 있어야 했다. 복도 부모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무사히 학업을 마친 김씨는 그런 측면에서 본인의 ‘운’을 이야기했다. 누군가에게는 의무교육도 운이 좋아야 받을 수 있는 것. 지난 호(제919호) 커버스토리에서 장애인 이동권 문제를 다룬 장일호 기자에게 물었다.
- ·
- ·
- ·30일 오전 서해먼바다를 시작으로 2일까지 대부분 해안 지역에 해상 풍랑특보가 발효돼 해상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일부 당내 인사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의 단일화를 요구하고 있는 데 대해 “일부는 대선 승리가 아닌, 자신의 기득권 유지를 목표로 삼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 ·GS건설이 음성군에 선보인‘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내집마련을 위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였다는 것도 특징이다.
- ·서울시교육청에서 정한 조리실무사 배치 기준에 따르면 조리실무사 한 명당 최대 학생 150명을 담당하게 된다. 공공기관에서 일하는 조리실무사가 1인당 60명을 담당하는 것을 고려하면, 학교에 근무하는 인원은 턱없이 부족한 셈이다. 이씨는 당장 인력을 확보하는 것이 어렵다면 일하기 편하게 식판을 바꾸는 등 작은 것부터라도 바꿔달라고 호소했다.
- ·
- ·현장이다 일정상 헌혈버스 방문이 어려운 직원들은 15일부터 24일까지 본인이 보유한 헌혈증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동참했다.
- ·국가보훈부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몰·순직군경의 어린 자녀와 가족을 초청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행사를 서울 용산 어린이정원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2일 개최한다.
热点内容
- ·특히 이번 회의는 지난달 28~30일까지 열렸던 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OC)와 연달아 개최됐다. 해양 관련 고위급 회의가 잇달아 열린 덕에 OOC의 협력 성과를 APEC 논의에 반영, 효과적인 논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
- ·영유아학교지원단에 참여하고 있는 한 교사는 “유보통합이 현장에 가져올 변화를 미리 살펴보고, 영유아학교 시범운영 기관에 가서 서로 배움을 공유할 생각에 기대가 된다”며 “영유아를 가르치는 교사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 ·◆ ‘부모님 선물 고민 끝’ 센스 있는 효도 선물로 청소 서비스 뜬다
- ·회사 관계자는 “KAIST와 협력으로 AX 핵심 기술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이들과 LG CNS 미래 AX 사업을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서울 노원구가 정보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구정알리미' 사업과 연계해 SK텔레콤 유심 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신속 대응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 ·국가 차원의 빈집 정비·활용 등 직접 지원을 대폭 확대한다. 우선 인구감소지역 내 빈집을 활용한 정비사업이 활성화하도록 관련 내용을 2026년 지방소멸대응기금 지침에 반영하고, 빈집 정비·활용 우수사례를 발굴해 지자체에 확산한다.
- ·
- ·
- ·
-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해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조선업에 진출하고, 한화는 미국 앨라바마주 모빌과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등에 조선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호주 오스탈사 지분 9.9%를 직접 매수하는 등 지분 투자도 진행 중이다.세종시 생활권역 곳곳에 인공지능(AI) 등 최첨단 신기술을 도입하는 세종 스마트도시계획이 국토교통부의 문턱을 넘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