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兰州市 > 1일 대법원 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사기 및 유사수신행위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이모씨에 대해 “검사와 피고인의 상고를 모두 기각한다”고 판결했다. 이에 따라 이씨는 원심에서 받았던 징역 15년형이 확정됐다. 正文
1일 대법원 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사기 및 유사수신행위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이모씨에 대해 “검사와 피고인의 상고를 모두 기각한다”고 판결했다. 이에 따라 이씨는 원심에서 받았던 징역 15년형이 확정됐다.
时间:2025-05-12 13:24: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内蒙古自治区 阅读:662次
(责任编辑:安阳市)
最新内容
- ·
- ·The Supreme Court reversed that finding, saying, “Lee’s comments were not merely exaggerated or abstract expressions of opinion, but a specific presentation of facts.”
- ·
- ·Until the new president is inaugurated on Jun. 4, Deputy Prime Minister and Finance Minister Choi Sang-mok will serve as acting president and prime minister. Choi had previously filled the same roles from Dec. 27, 2024, to Mar. 24, 2025, during Han’s suspension from office.1·2심 결론이 나기까지 2년 6개월이 걸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대법원에 접수된 지 한 달 만에 유죄 취지로 결론이 났다. 서울고법은 대법원 판결 취지에 따라 이 후보 사건을 다시 재판해야 한다.
- ·
- ·
- ·조선업계가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는데요.
- ·
- ·이씨는 더 이상 참지 않겠다. 통화 녹음 등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도 있다며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거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사실을 왜곡하거나 부풀려 이야기하는 일이 반복된다면 부득이하게 법적인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 ·시야가 답답하기 때문에 교통안전에 주의해야겠습니다.
热点内容
- ·
- ·◀ 앵커 ▶
- ·지난 4월 30일 JTBC 사건반장에는 20년 동안 모은 돈을 잃은 40대 여성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홀어머니 밑에서 오빠와 함께 자란 A씨는 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용실에 취직해 돈을 벌기 시작했다.
- ·
- ·
- ·성대를 품고 있는 후두 연골도 경직되고 석회화되어 성대 조절 범위가 줄어든다. 여성은 폐경 후 에스트로겐 감소로 성대 점막이 얇아지고 목소리가 저음화된다. 반면 남성은 나이 들어 테스토스테론 감소로 성대 근육 감소와 목소리가 고음화되는 경향을 보인다.
- ·
- ·◇박균택: 그렇습니다.
- ·
- ·워싱턴에서 MBC뉴스 김재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