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둘이 살 땐 작은 집, 아이가 생기면 큰 집, 자녀들이 출가하면 다시 작은 집을 선호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1:09: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宝 阅读:653次
(责任编辑:陈明)
最新内容
- ·직권남용죄는 공무원이 자신의 직권을 남용하여 타인에게 의무 없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거나, 타인의 권리 행사를 방해하는 행위를 했을 때 적용할 수 있다. 검찰은 윤 전 대통령이 군인과 국무위원, 경찰청장 등에 국회 통제, 정치인 체포 등을 지시한 것이 직권남용에 해당한다고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우리 몸은 쉬지 않으면 탈이 난다. 장도 마찬가지다. 쉬어야 제 기능을 다 할 수 있다. 장에 휴식을 주는 것은 음식물 공급을 중단하는 거다. 매일 10시간 이상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게 좋다. ‘꼬르륵’ 소리가 나면 기뻐하라. 장이 잘 쉬고 있다는 신호이기 때문이다.
- ·투자자 불만 끓자 후임 CEO 탐색
- ·
- ·머니투데이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오는 30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선보이는 '발칙한 콘서트 : 아름다운 그때'(이하 '발칙한 콘서트')는 바로 이 지점에서 출발한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와 감정, 심지어 사회 이슈까지 오케스트라로 풀어내는 현대적 기획이다. 음악은 과거의 유물이 아닌 '지금 여기'의 삶을 비추는 생생한 언어라는 문제의식이 무대를 관통한다.
- ·
- ·
- ·김 부이사는 한국은 다른 계열사에 대한 지원이나 개입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SK텔레콤 외의 파급효과가 나타날 가능성은 낮다고 본다고 했다.
- ·
- ·조 수석대면인은 브리핑에서 오늘 공교롭게도 한 (전) 총리가 사퇴했고 조만간 대선 출마를 선언한다고 한다며 우리 사회의 뿌리깊게 남은 내란 잔당이 마지막 몸부림을 치고 있는 것이다. 내란은 끝나지 않았다. 이것이 대법원 판결의 의미라고 했다.
热点内容
- ·
- ·
- ·이어 “헌법 제84조는 대통령이 재직 중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형사소추를 받을 수 없도록 한다”며 “다만 재직 전에 받은 기소에 대해서는 공판절차가 진행되는 사례가 발생할 수 있어 헌법상 취지를 온전히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에 대통령이 재직 중인 경우 내란 또는 외환의 죄에 해당하지 않는 한 모든 공판절차를 정지하도록 하는 내용을 명시해 형사소추의 범위를 재판절차에까지 일관되게 적용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 ·지난 2018년 도입된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는 공공이 소유한 토지나 공공의 자금 지원을 통해 민간건설사가 공급하는 임대 아파트 말한다. 계약 갱신을 통해 최대 10년까지 임차할 수 있으며 임대료 인상률은 연 5% 이하로 제한된다. 특별공급은 임대료가 주변 시세의 80% 이하로 책정되고 일반공급은 95% 이하로 공급돼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다.
- ·
- ·대전예술의전당이 4-6일까지 국립현대무용단의 어린이 무용극 '얍! 얍! 얍!'을 앙상블홀에서 선보인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 대전예술의전당 제공
- ·
- ·대선 투표일까지 남은 한 달 남짓한 기간 내에 서울고법의 파기환송심과 대법원의 재상고심까지 모두 마무리돼 형이 확정될 가능성은 희박하다. 하지만 대법원이 명확한 유죄 판단을 내린 만큼, 향후 정치권 내 논란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전망된다.
- ·기본 코스는 월곡고려인문화관 결과 함께하는 해설 중심 프로그램과 대상자별로 △중앙아시아 의복 체험 △중앙아시아 전통의상 열쇠고리(키링) 만들기 △전통모자 칼팍 만들기 △고려인 전통음식 당근 김치 만들기 등 체험 행사로 구성됐다.
- ·SK아메리카를 공격했다고 주장하는 해커들은 실제 지난달 10일 다크웹에 “SK 서버에서 1테라바이트(TB) 상당의 파일을 빼돌렸다”는 글을 올리며 데이터 공개를 막을 시한으로 48시간을 제시했다. 이들은 협박문 이외에 데이터 샘플 등을 공개하지 않았다. 시한으로 밝힌 48시간이 지난 뒤에는 탈취 정보 공개, 추가 공격 등 추후 활동이 확인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