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榆林市 > 1일 북구의회에 따르면 이번 제보 접수는 오는 6월 17~25일 진행될 제303회 제1차 정례회 내 행정사무 감사의 사전 준비 차원에서 진행되며, 5월 1~31일 한 달간 운영된다. 正文
1일 북구의회에 따르면 이번 제보 접수는 오는 6월 17~25일 진행될 제303회 제1차 정례회 내 행정사무 감사의 사전 준비 차원에서 진행되며, 5월 1~31일 한 달간 운영된다.
时间:2025-05-12 16:23: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晨光 阅读:877次
(责任编辑:蔡莹莹)
最新内容
- ·
- ·
- ·2일 주민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IRA)과 관세 정책 등 외부 요인에 따른 수요 불확실성은 이미 주가에 상당 부분 반영된 상태라면서도 유럽 판매 둔화는 연초 강한 흐름을 보였던 점을 고려하면 시장 예상 밖의 변수라고 분석했다.
- ·또 증인에는 이상중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등도 이름을 올렸습니다.최근 5년 간 서울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를 한 대를 수리하는 데 최대 24일이 넘게 걸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30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의 모습. 박시몬 기자
- ·
- ·둘의 대담은 안 후보가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이 후보를 향해 “저와 같은 이공계 아닌가. 기회를 만들어 AI 관련한 토론을 하자”고 제안했고, 이 후보가 수락해 이뤄졌다. 안 후보는 서울대 의대를 나와 안랩을 키워냈고, 이 후보는 서울과학고를 나와 하버드대에서 컴퓨터과학과 경제학을 전공했다.
- ·◇'마통' 쓰고, 예금 빼고…코인·증시로 '머니무브'= 신용대출도 101조6063억원에서 102조7109억원으로 1조146억원 늘었다. 지난해 11월(+2442억원) 이후 5개월 만에 증가했다.
- ·더본코리아는 이번 지원책과 더불어 백종원 대표가 이달 중 전국 권역별 가맹점주와의 현장 간담회를 차례로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백 대표가 직접 현장을 돌며 점주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실질적인 대안을 함께 모색하겠다는 취지”라며 “이번 간담회는 그동안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쌓아온 신뢰와 동반자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화천=뉴스1) 한귀섭 기자 = 육군 제15보병사단이 국방부 '격오지 사단 의무부대 민간 개방 시범사업'에 따라 설치한 '승리·봉오 의원'이 오는 3일 개원 1주년을 맞는다.
热点内容
- ·
- ·
- ·이영흠씨는 구입 후 2년9개월간 서울에서 부산을 720회 왕복한 거리에 달하는 58만㎞를 주행한 시점에 현대차·기아 남양연구소로부터 배터리와 전기 모터 등 주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겠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한다. 그 전까지는 한 번도 수리하거나 교체한 적이 없었던 부품들이며 해당 아이오닉 5는 당시에도 고장 없이 정상 주행이 가능한 상태였다.
- ·
- ·■ 김영화 / 오늘(4월30일) 민주당 21대 대선 중앙선대위 출범식이 열렸습니다. ‘통합’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윤여준 전 장관(상임 총괄선대위원장), 김부겸 전 총리(총괄선대위원장) 등 여러 인물들이 캠프에 합류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단연 화제가 된 인물이 바로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이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방역을 지휘하며 국민적 신뢰를 얻은 인물이죠. 총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한 정은경 전 청장은 “팬데믹은 극복했지만, 폭정과 내란으로 우리 일상이 다시 무너졌다. 국민들께서 오랜 기간 동안 어렵게 만들어 오신 경제와 민주주의가 무너지는 것을 보고 굉장히 분노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정치인이 아니지만 굉장히 무거운 마음으로 선대위에 참여하기로 했다”면서 “정권 교체를 통해서 내란의 위기를 극복하는 게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한다. 작은 힘이지만 함께 그리고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