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龚玥 > 아무래도 이번 사건의 핵심은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를 판단하는 기준을 어디에 둘 것이냐일 것입니다. 법조계에서는 이번 기회에 정치인의 거짓말에 대해서 명확한 기준이 정립될 수도 있다, 이런 관측들이 나오기도 하던데 과거의 판례를 하나 살펴보면 이재명 후보가 지난 2020년에도 허위사실공표 논란에 휩싸였지만 결국 무죄를 받았습니다. 이때와 비교할 수 있는 사안입니까? 正文
아무래도 이번 사건의 핵심은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를 판단하는 기준을 어디에 둘 것이냐일 것입니다. 법조계에서는 이번 기회에 정치인의 거짓말에 대해서 명확한 기준이 정립될 수도 있다, 이런 관측들이 나오기도 하던데 과거의 판례를 하나 살펴보면 이재명 후보가 지난 2020년에도 허위사실공표 논란에 휩싸였지만 결국 무죄를 받았습니다. 이때와 비교할 수 있는 사안입니까?
时间:2025-05-12 07:51: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油尖旺区 阅读:283次
(责任编辑:固原市)
最新内容
- ·
- ·
- ·
- ·
- ·SM은 전날 서울숲에서 장철혁(왼쪽) SM 대표이사와 이수연 서울시 정원도시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야숲’ 확대 조성 협약식을 진행했다. ‘미래의 숲’이라는 콘셉트로 조성되는 400㎡ 규모의 공간에는 150주의 관목과 800여본의 초화류가 추가 식재된다.
-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중한 문화유산을 체계적으로 보존하고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용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이 본인이 보유한 (주)신세계 지분 10%를 딸 정유경 신세계 회장에게 증여하기로 했다. 아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이 총괄회장의 이마트 보유 지분 10%를 매수한 지 3개월 만에 이뤄진 증여다. 이 총괄회장의 보유 지분이 정리됨에 따라 신세계그룹 계열분리 작업도 속도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 ·이 후보는 “근로자의 날을 ‘노동절’로 개칭해 노동존중 가치를 바로 세우겠다”며 “초기업단위 교섭 활성화, 단체협약 효력 확장으로 노동존중 대한민국 시대를 열겠다”고도 공약했다.
- ·
- ·대법원 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1일 하 전 의원이 제기한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1년6개월과 추징금 1억6350만원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다. 하 전 의원은 지난 1월 2심 선고 후 법정 구속됐다.
- ·
热点内容
- ·
- ·
-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유일의 해외대학 공동 캠퍼스인 ‘인천글로벌캠퍼스’의 입학상담도 이뤄진다.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등 5개 외국 명문대학이 입주한 인천글로벌캠퍼스는 각 대학의 교육 프로그램과 입학 전형을 소개한다.
- ·이씨가 SNS에 올린 조혈모세포 기증 이야기는 큰 반향을 얻었다. 그는 이를 계기로 기증 인식 확산을 위해 할 일을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 ·
- ·앞서 안양시는 지난 2월 열린 안양시 의회 제300회 임시회를 통해 ‘반려견 순찰대 지원 조례’를 제정했다. 박준모 시 의장이 발의·제정된 조례는 ▲반려견 순찰대의 연계사업 ▲활동 경비 지원 ▲협력체계 구축 등을 담고 있다.
-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국가보훈부는 카자흐스탄 크즐오르다 시 지역에 조성된 홍범도 장군·계봉우 지사 묘역 기념공원의 관리와 활성화를 위해 현지 지방정부를 비롯한 고려인협회와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 ·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5년 4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 4월 우리나라 수출액은 582억 1000만 달러로 작년 같은 달과 비교해 3.7% 증가했다. 이는 4월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 ·또한 구는 2023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요양보호가족 휴식제도’를 도입했다. 이 제도는 치매 등 노인성 질환을 앓는 어르신 가정에 자원봉사자를 연계해 돌봄 부담이 큰 가족이 잠시나마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750여 명의 돌봄봉사단이 2인 1조로 가정을 방문해 말벗, 운동, 식사, 병원 동행, 인지능력 연습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이들 중 절반 이상이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