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대법원은 올해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뒤 한 달 정도 사건을 들여봤다. 조 대법원장이 지난달 22일 직권으로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당일과 24일 두 차례 전원 합의기일을 열었다.
- ·
- ·A 군은 작년 12월 25일 오후 8시 50분께 사천시 한 아파트 입구 인근에서 미리 준비한 흉기를 휘둘러 10대 B 양을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 ·이 상은 미국 해상풍력 산업의 공급망 구축과 확산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한다. LS전선은 해저케이블 기술력과 미국 내 생산기반 강화,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 ·
- ·1일 업계에 따르면 정부는 3분기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에 대해 한시적 무비자 입국 허용 정책을 검토하고 있다. 정부는 올해 방한 관광객 1850만 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이 중 중국인 관광객 536만 명을 끌어올 계획이다.
- ·카카오는 이날 공식 테크 블로그를 통해 카나나-o와 오디오 언어모델 ‘카카나-에이(a)’의 성능 및 개발 후기를 공개했다.
- ·정기 신청기한 내 신청하지 못한 경우, 12월 1일까지 신청할 수는 있으나 장려금 지급액이 5% 감액된다.
- ·
- ·
热点内容
- ·육군 한 사단에서 조리병으로 복무한 A 씨는 거짓 사유를 대고 허위 서류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2023년 12월과 지난해 1월 총 3차례에 걸쳐 25일간 청원휴가를 간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 씨는 지난해 6월 25일 군복무를 마쳤지만, 전역 후 1심 재판 결과를 받게 됐다.
- ·
- ·오은택 남구청장은 “남구는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한 생활 속 규제 발굴과 현장 중심의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여건에 맞는 실질적인 규제혁신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갈 것”것이라고 말했다.(주)한국유화(대표 신구봉)는 지난달 18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에 이웃사랑 성금 1067만 원을 기탁했다.
- ·
- ·
- ·정부가 인정한 전세사기 피해자로 874건을 추가 인정했다. 이에 따라 누적 전세사기 피해자 수는 3만명에 가까워졌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