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민주당은 이날 후보 직속 위원회도 17개 발족했다. 국민대통합위원회 공동위원장은 이석연 변호사, 권오을·이인기 전 의원이 맡았다. 비명계인 박용진 전 의원은 사람사는세상 국민화합위원회 위원장을, 김두관 전 의원은 지방분권혁신위원장을 맡는다. 김동연 경기지사 경선 캠프 출신 고영인 전 의원은 모두의나라위원회 위원장에 임명됐다. 선대위 산하에는 먹사니즘(민생)·잘사니즘(성장)·편사니즘(평화)·꿈사니즘(미래) 등 위원회 4개가 편성됐다.
- ·A씨는 또 B씨가 수차례 성희롱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 ·
- ·박형준 부산시장은 적극적인 재정 집행이 지역 경기를 살린다는 원칙에 따라 행정의 속도와 집중력을 총동원했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예산을 아끼지 않고 투입해, 시민이 체감하는 경제회복을 이끌겠다고 밝혔다.경북 울진군은 생애주기별 인구정책 및 일상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책정보를 담은 '울진군 일상누리집'을 발간했다.
- ·
- ·
- ·명씨는 윤 의원에게 모든 건 윤 전 대통령 부부가 윤핵관을 정리 안 해서 생긴 일이란 취지로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
热点内容
- ·29일 매일신문 취재를 종합하면, 대구 달서구의 한 초등학교는 지난 2월 학교 교사들이 온라인 투표를 통해 AI 교과서 도입을 선정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학교에 재직중인 교사 18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에서 도입 찬성은 1명 뿐이었다.
- ·
- ·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챗GPT 개발사 오픈AI 최고경영자(CEO) 샘 올트먼의 월드코인이 미국에서 거래를 개시합니다. 사람의 홍채 수집도 시작합니다.
- ·영국 비정부기구 정보탄력성센터는 군정이 휴전 기간 65차례 공습했으며, 반군이 점령한 지진 피해 지역에 공격이 집중됐다고 분석했습니다.
- ·이에 앞서 도는 신개념 이재민 임시주택인 경북형 모듈러주택을 공급(안동 18, 의성 42, 청송 20, 영양 39, 영덕 70)해 나가고 있으며, 이재민들이 단순한 임시거처가 아닌 삶을 회복할 수 있는 공간에서 지낼 수 있게 다방면의 주거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
- ·금발의 마녀 ‘글린다’ 역의 코트니 몬스마는 ‘위키드’에 대해 “의상과 세트 등 너무 많은 훌륭한 요소를 지닌 작품”이라며 “어떤 시대와 사회에서도 공감할만한 이야기”라고 소개했다. 초록 마녀 ‘엘파바’를 연기하는 셰리든 아담스는 오디션에서 ‘위키드’ 대표 넘버 ‘디파잉 그래비티’를 불렀는데 현장에서 ‘엘파바를 찾았다’라는 찬사가 나왔다고 한다. 그는 “엘파바는 모든 뮤지컬 캐릭터 중에서도 도전적이고 힘든 역할 중 하나”라며 “관객들이 기다리는 만큼 훌륭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이로써 4월 무역수지는 48억 8천만 달러 흑자를 나타냈습니다.
- ·미국은 이번 협정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의 원인을 '러시아의 침공'으로 적시하고, 군사 원조 가능성을 열어두는 등 우크라이나에 밀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