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防城港市 > 그렇습니다. 오늘 오후 3시에 이재명 대표에 대한 선거법 사건 선고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국민 누구나 TV를 통해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대법원 규칙에 따르면 재판장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촬영을 허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사건은 6월 대선을 앞둔 시점,유력 대선주자의 출마 여부와도 관련된국민적 관심사인 만큼 재판장인 조희대 대법원장이 생중계 허용한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正文
그렇습니다. 오늘 오후 3시에 이재명 대표에 대한 선거법 사건 선고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국민 누구나 TV를 통해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대법원 규칙에 따르면 재판장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촬영을 허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사건은 6월 대선을 앞둔 시점,유력 대선주자의 출마 여부와도 관련된국민적 관심사인 만큼 재판장인 조희대 대법원장이 생중계 허용한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7:30: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芷颀 阅读:990次
(责任编辑:神木与瞳)
最新内容
- ·앱에서는 소유 차량의 모델, 보증 상태, 정비 이력, 다음 점검 일정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내 차 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에 따라 T모바일 고객들은 피해 규모에 따라 1인당 최대 2만 5천 달러, 약 3,200만 원의 보상을 받게 됐습니다.
- ·
- ·
- ·
- ·그라비티는 방치형 RPG 신작 ‘포링 키우기: 방치형 RPG’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 ·2. 두나무, 가상자산 호황에 재계 36위로 껑충…빗썸도 대기업 입성
- ·충남도는 ‘2025년 글로컬대학 예비 지정’ 공모에 도내 11개 대학이 총 9건의 혁신기획서를 제출했다고 2일 밝혔다.
- ·
- ·Dining-out prices rose 3.2 percent, the largest increase in 13 months following a 3.4 percent rise in March 2024 as food companies raised their factory prices citing high exchange rates and oil prices.
热点内容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1일 대선 출마를 위해 사퇴하면서 국민의힘 후보와의 단일화 및 ‘반(反)이재명 빅텐트’ 논의에도 속도가 붙을지 주목된다. 다만 김문수·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빅텐트 등의 취지에 동의하면서도 구체적 방안은 거론하지 않으며 한 대행을 견제하는 듯한 모습도 보이고 있다.
- ·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산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조금이라도 구매하는 국가 및 개인에 2차 제재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금감원은 2017년 19대 대선 때도 정치 테마주들이 주가 급등락을 반복하다 선거일 전후 원래 수준으로 회귀했다며 이번에도 투자 위험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 ·
- ·서울시는 지난 2022년 지천을 문화와 경제, 일상 휴식이 흐르는 공간으로 재편하기 위해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현재 홍제천(서대문), 홍제천(종로), 도림천(관악), 도림천(동작), 불광천(은평), 불광천(서대문), 세곡천(강남), 고덕천(강동) 등 8곳이 있다.
- ·중국이 수출 제한 조치를 취한 희토류는 총 6종이다. 이 중 디스프로슘은 희토류의 대명사격인 원소다. 희토류(稀土類)라는 말 자체가 ‘자연계에 매우 드물게 존재하는 금속 원소’를 통칭하는 말이지만 디스프로슘은 특히 얻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1886년 디스프로슘을 발견한 프랑스 화학자 부아보드랑이 ‘얻기 어려운’이란 뜻의 그리스어 ‘dysprositos’를 따서 원소 이름을 붙였을 정도다. 실제 이 원소는 구하기도 정제하기도 어려워서 1950년대에 이르러서야 처음으로 상업적인 생산이 이뤄졌다.
- ·
- ·
- ·민주당의 한 재선 의원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대법원이 이 후보를 지지하는 국민에게 일종의 경고를 한 것으로 사실상 선거 개입이라면서도 국민들이 (이 후보에 대해) 모르고 지지한 것이 아니지 않느냐. 대법원의 판단이 선거에는 큰 의미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