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애초 한 전 대행의 대선 출마 가능성을 높게 본 국민의힘에선 환영 입장이 적지 않지만, 경선 중 단일화 언급을 비판해온 한동훈 후보 등을 중심으론 불편한 기류도 감지됩니다.
- ·제가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인데…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인 것이고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 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
- ·
- ·韓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
- ·
- ·구체적인 회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한 외교 소식통은 향후 본격적인 협상에 들어가기 위해 양국 간 협의의 윤곽을 잡는 회의였다고 전했다.
- ·코레일은 전차선 위에 지어진 까치집 때문에 전기 공급이 끊겼고, 제거 작업을 벌인 뒤 운행을 재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
热点内容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께 드리는 약속'을 주제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뒤 지지자로부터 꽃바구니를 받고 있다. 2025.5.2/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 ·
- ·지난해 기준 1모당 이식 비용이 가장 비싼 지역은 광주광역시였다. 평균 모발이식 비용은 2만1000원이었다.
- ·이수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수챌린지페스타 3X3 2025'는 단순한 농구대회를 넘어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문화공간으로 기획된 그라운드”라며 “스포츠의 열정과 역동성을 담아낸 콘텐츠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이챌페’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메타가 운영하는 두 사회관계망 플랫폼은 전자상거래법상 ‘전자게시판 서비스’에 해당한다. 전자게시판 서비스에서 상품·서비스의 판매나 중개가 이뤄질 경우에 지켜야 하는 소비자 보호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것이다.
- ·
- ·이어 “(민주당이) 화가 많이 났던지 어제 심야에 최상목 부총리 탄핵안 표결을 밀어붙이고, 심우정 검찰총장도 탄핵하겠다며 생떼를 부렸다”면서 “대법원이 이재명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했어도 선거 개입이라고 했을까”라고 지적했다.
- ·그러면서 나아가 검찰총장의 손발을 묶고 대선판을 뒤흔들 선거범죄를 마음껏 저지르려는 것이 민주당의 속셈이라고 했다.
- ·밝은 방에서 사는 일은 어땠던가
- ·삼성전자의 반도체 핵심 기술을 중국 반도체 회사에 유출한 공범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