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실제로 세계 각국 연구진은 귀지를 통해 암, 당뇨병, 신경 퇴행성 질환 등 다양한 질환의 화학적 신호를 포착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 ·▷ 노은지 : 후보님께 이러한 질문을 하나 드리고 싶은데 한덕수 대행이 출마할지 말지를 계속 확답을 안 하다가 어쨌든 출마가 가시권에 들어온 상황이에요. 저희가 여론조사를 하나 준비해봤는데 국민의힘 지지층에게 한덕수 대행과의 단일화를 원하는지 물어봤더니 81.2%가 해야 한다. 이런 답변을 했더라고요. 이게 얼마 전에 <채널A>가 보도한 여론조사인데 이걸 어떻게 해석을 하십니까? 이 정도로 절박하게 꼭 이겼으면 좋겠다는 건지, 아니면...
- ·트럼프 대통령은 그간 광물협정에서 조 바이든 전 행정부 때부터 우크라이나에 제공한 군사 지원까지 기금에 대한 기여로 간주할 것을 주장해 왔으나 미국이 한발 물러선 것이다.[데일리안 = 장소현 기자] 북극곰에게 쫓기는 남성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 ·한국수출입은행 해외경제연구소는 2일 '1분기 수출실적 평가 및 2분기 전망' 보고서에서 올해 2분기 수출이 1600억 달러(약 229조원) 내외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1715억 달러)보다 6~7% 줄어든 수치다.
- ·이재명 공직선거법 사건 대법원 선고 - 조희대 대법원장을 비롯한 대법관들이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 입장해 자리에 앉아 있다. 2025.05.01 사진공동취재단
- ·이 후보는 일단 내용을 확인해 보고 입장을 내겠다며 중요한 건 법도 국민의 합의인 것이고,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 ·카카오에 따르면 카나나-o는 한국어 및 영어 벤치마크(성능 검증)에서 글로벌 최고 AI 모델과 유사한 수준을 기록했고 한국어 벤치마크에서는 높은 우위를 보였다. 감정 인식 능력에서는 한국어와 영어 모두에서 큰 우위를 기록하며, 감정까지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AI 모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 ·
- ·
热点内容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1:1 전화면접조사(CATI)
- ·
- ·형사소송법 208조는 '검사 또는 사법경찰관에 의해 구속됐다가 석방된 자는 다른 중요한 증거를 발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범죄사실에 관해 재차 구속하지 못한다'고 규정돼 있다. 내란과 직권남용 혐의 모두 비상계엄이라는 동일한 범죄사실에 대한 것인 만큼 재구속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 ·
- ·
- ·
- ·그로부터 오 년 후, 나는 동거가 아니라 혼인 신고를 하게 된다. 결혼식보다 혼인 신고가 먼저였다. 이유는 단순했다. 신혼부부 청약. 현실이 먼저였지만, 오히려 그래서 믿을 수 있었다. 이번엔 내가 지켜질 수 있는 사랑이길 바랐다. 제도의 부재가 감정을 망가뜨렸듯, 제도의 안정은 쉽게 감정의 꽃이 피게 했다고 해야 할까. 아플 때 지켜줄 사람, 원가족을 떠나 내가 가질 수 있는 보호막을 나는 사랑하고 싶었다. 그래야만 했다.
- ·더불어민주당은 1일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사의를 표한 뒤 면직된 것을 두고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이 인용될 것이 확실해 도주한 것이라고 평했다.
- ·최장관 기업집단감시국장은 “대표적으로 한화그룹과 신세계다. 한화는 최다출자자는 변동됐으나 김승연 회장이 여전히 최고 지위자로 기업집단을 대표하며 대내적으로 활동하고 있어 동일인을 변경하지 않았다. 신세계도 마찬가지”라며 “그룹에서도 특별히 이견이 없어 지난해와 동일하게 지정했다”고 설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