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공정거래위원회는 1일 자산총액 5조원 이상인 92개 기업집단을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통지했다. 공시대상기업집단 수는 지난해 대비 4개 증가한 반면, 소속회사 수는 지난해 대비 17개 감소한 3301개를 기록했다.
- ·시민단체인 속초고성양양환경운동연합과 영랑호를 지키기 위해 뭐라도 하려는 사람들은 논평을 통해 부교는 석호 수질오염의 주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물 흐름을 방해하고 생태계 변화를 가져왔다며 우리는 올해 부교 없는 영랑호에서 겨울 철새를 맞이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 ·
-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신원 미상자는 뉴진스의 숙소를 특정한 뒤 “다음에는 호수까지 알아내서 오겠다”면서 테러를 예고하기도 했다. 다만 테러글 게시자가 A씨인지 확인되지는 않았다.전남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됐다. 이번 지정은 지역 산업 위기대응으로는 전국 최초 사례다.
- ·
- ·
- ·하지만 이 과정이 순탄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각자 이해관계가 다를 수 밖에 없어 절충점을 찾기가 쉽지는 않기 때문이다.
- ·전남 목포지역에서 생산 가공된 김이 세계인들에게 각광을 받으며 수출이 크게 늘고 있는 것과 함께 기반시설 확충도 시급해졌다.
- ·산불 피해지역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를 대상으로는 인센티브도 확대한다. 당일 여행의 경우 1만원에서 2만원, 체류형은 1박당 3만원에서 5만원으로 상향한다.
- ·
热点内容
- ·
- ·
- ·
- ·당장 한국GM 노조 상급 단체인 전국금속노동조합(금속노조)은 오는 7일 국회에서 토론회를 열고, 한국GM의 지속 가능성 확보 방안을 논의한다. 한국GM 철수설이 계속 불거지는 상황에서, 한국GM의 지속 가능 경영 방안과 정부 역할 등을 토론하자는 것이다.
- ·[현장연결 진교훈]
- ·국립정원문화원은 공공정원·전원주택 정원·정원 해설가 양성 과정 등 교육프로그램을 수립해 지난 1일부터 정원관리인과 일반인,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운영에 들어갔다.
- ·
- ·
- ·한편 형지글로벌의 PER은 -2.74로 주가가 수익성에 비해 과대평가되었을 가능성을 시사하며, ROE는 -33.72%로 수익성이 낮다고 평가할 수 있다.
-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DOGE를 맡아 “낭비·사기성 지출을 줄이겠다”며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해고를 진두지휘해 반발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