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汇区 > 한 권한대행은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말했다. 正文
한 권한대행은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51: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洪子晴 阅读:642次
(责任编辑:安德鲁洛伊韦伯)
最新内容
- ·◆ 윤여준> 저는 전혀 예측하고 있지 않습니다.
- ·
- ·정범진 경희대 원자력공학과 교수는 선진 시장인 유럽은 진출 조건이 까다로워서 유럽에 수출하면 시장에서 더욱 존중받을 수 있게 된다며 선진국 시장에 진출한다는 의미가 가장 크다고 평가했다.
- ·[앵커]
- ·A씨는 지난달 26일 고인 사망 뒤 SNS를 통해 첫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 ·
- ·
- ·이어 “그 결과 지역 간 행정서비스 불균형과 조직 유연성 저하 문제가 심화하고 있다”고 짚었다.
- ·
- ·강한 바람과 함께 많은 비도 내리고 있다. 1일 오후 1시 기준 익산 19.2mm, 전주 15.2mm, 김제 15mm, 부안 12.8mm 등으로 집계됐다.
热点内容
- ·
- ·금전-○ 애정-○ 건강-△
- ·앞서 1심 재판부는 일부 발언을 허위로 보고 이 후보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 재판부는 1심을 뒤집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바 있습니다.
- ·
- ·
- ·이른바 ‘노란봉투법’으로 불리는 노조법 제2·3조의 개정도 공약했다. 개정안에는 파업 노동자에 대한 기업의 손해배상청구를 제한하고 하도급 노동자에 대한 원청 책임을 강화하는 내용이 담겼다.
- ·부산디자인진흥원이 운영하는 ‘시민공감디자인단’은 그동안 시민 밀착형·체감형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수요 기반 디자인 실증 사례를 다수 창출해 왔다.
- ·
- ·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