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오는 9월 열리는 세계 정보통신기술 박람회, '스마트라이프위크'에 참가할 국내외 혁신기술 보유기업 150여 곳을 모집합니다.
时间:2025-05-12 12:57: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澎湖县 阅读:466次
(责任编辑:丽江市)
最新内容
- ·
- ·검찰은 2018년 지방선거 공천개입 의혹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전씨와 관련해 추가 수사를 벌여 전씨가 윤 전 대통령 부부의 측근으로 행세하며 금품·이권을 받은 정황 등을 추적하고 있다. 특히 윤 전 대통령 당선 이후인 2022년 전 통일교(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고위 간부 윤모씨가 전씨에게 김 여사 선물용으로 고가의 가방과 목걸이 등을 건넨 정황을 파악했다. 다만 이런 선물들이 김 여사에게 전달됐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검찰은 전씨의 처남 김모씨 등 전씨 일가가 대통령실 행정관으로 일한 신모씨 등을 통해 윤석열 정부의 인사나 정책 결정에 관여한 의혹 등도 수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 ·
- ·
- ·유진투자증권은 올해 1분기 매출액 4971억원, 영업이익 1067억원으로 매출액은 컨센서스에 부합하고 영업이익 컨센서스를 소폭 상회할 전망이라며 우호적 환율 흐름이 지속되는 가운데 높은 수준의 설비 가동률을 유지하며 1분기도 레버리지 극대화가 가능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 ·허 예비후보 캠프는 1일 브리핑을 통해 허 예비후보가 2일 오전 11시 원주 중앙시장·자유시장을 방문한데 이어 오후 1시 30분 강원특별자치도청에서 강원지역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기자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
- ·성금액 7억7500만 원은 친선 결연도시인 경남 하동군에 기부했고, 의류·방진마스크·생수 등 2억6000만 원 상당의 구호 물품은 지난달 경북 청송 및 의성의 피해지역에 전달했다.
- ·이번 교육은 장애와 평등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사회적 편견을 해소해 서로를 존중하고, 다양성을 수용하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