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罗丹 > 부경대는 지난 30일 오후 대연캠퍼스 부경컨벤션홀에서 제1기 부경CEO아카데미 원우회 출범식 및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 아카데미 회원 60여명이 참석했다. 正文
부경대는 지난 30일 오후 대연캠퍼스 부경컨벤션홀에서 제1기 부경CEO아카데미 원우회 출범식 및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 아카데미 회원 60여명이 참석했다.
时间:2025-05-12 11:12: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思茅市 阅读:799次
(责任编辑:孝感市)
最新内容
- ·현대차그룹은 현대차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공장, 기아 조지아주 웨스트포인트 공장, 조지아주 신공장 HMGMA 등 3곳의 거점에서 전기차 생산을 본격 확대한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0월부터 HMGMA에서 아이오닉5를 양산하고 있다. 또 4월부터는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9 양산을 본격 시작한 만큼, 아이오닉9도 보조금 명단에 다시 포함될 것으로 관측된다.
- ·
- ·
- ·SGA그룹 은유진 회장은 지난달 3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지난해 8월 경기도 의왕시로 본사를 이전한 뒤 가진 첫 공식 행사로, SGA 3.0을 통해 그룹의 방향성을 재정립하는 전환점이 됐다.
- ·한편 뉴진스 숙소에 대한 테러를 예고하는 글이 지난해 8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논란이 일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사람은 뉴진스 숙소를 특정한 뒤 다음에는 호수까지 알아내서 오겠다며 테러를 예고했다.
- ·이외 노조법 2·3조를 개정해 교섭권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손해배상 청구와 가압류로 인한 고통을 줄이겠다. 청년들이 일자리 경력을 쌓고 자산을 형성할 수 있게 청년내일채움공제시즌2(가칭 청년미래적금)를 시행하겠다고 공약했다.[데일리안 = 임정희 기자] 지난달 발생한 강진으로 미얀마 군사정권과 반군 간의 일시 휴전이 종료된 것으로 알려졌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
- ·
-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발굴된 유해와 유품 설명을 듣고 기초 정밀 발굴 과정을 견학했다. 그리고 발굴 유해를 한지에 싸서 오동나무 관에 입관 후 태극기를 관포하는 모습을 참관했다. 유해 발굴에 사용되는 도구를 이용해 시험 발굴을 체험하기도 했다.
- ·한국산업은행이 한화오션 지분을 대거 매도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화오션 주가 상승에 급브레이크가 걸렸다. ‘개미’ 주주들은 국책은행의 예고 없는 대량 매도에 불만을 터트리고 있다. 소액주주 보호와 시장 예측 가능성을 높이자는 취지에서 ‘사전공시제’ 면제 대상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 ·
-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건물 안에 있던 남성 1명이 대피했고 창고로 쓰이던 옥탑방 내부가 모두 불에 탔습니다.
- ·이와 관련해 이 후보는 1일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자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종로구에서 비(非)전형 노동자들과 간담회를 한 뒤 기자들과 만나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