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KT경제경영연구소는 국내 가전 구독 시장이 2020년 40조원에서 올해 100조원으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업계 관계자는 “가전을 소유할 필요가 없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며 “특히 1~2인 가구는 초기 가전 구매 부담을 덜고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서울 명동 일대를 쇼핑·문화 복합공간으로 조성하는 ‘명동타운’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신세계와 롯데백화점이 이 일대에서 예술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다.!

KT경제경영연구소는 국내 가전 구독 시장이 2020년 40조원에서 올해 100조원으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업계 관계자는 “가전을 소유할 필요가 없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며 “특히 1~2인 가구는 초기 가전 구매 부담을 덜고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서울 명동 일대를 쇼핑·문화 복합공간으로 조성하는 ‘명동타운’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신세계와 롯데백화점이 이 일대에서 예술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다.

时间:2025-05-12 17:3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何沐阳 阅读:814次

(责任编辑:布莱恩亚当斯)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最新内容
推荐内容
  • 먼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럭키패키지’ 쿠폰(한정 수량)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2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스페셜 프라이스 제품을 매장에서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조기연]
  • 한 대행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