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仙桃市 > ◇이정엽: 이거는 법무법인 로집사에서는 어떤 경우까지 생각하고 있냐 하면요. 지금 우리나라는 집단 소송이 없는데 저희가 피해자들이 귀찮으면 저희가 피해자들의 손해배상 채권을 매수해서라도 SKT를 상대로 집단 소송과 같은 대규모 소송을 지금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징벌적 손해배상이 있으니까 만약에 일부라도 집단 소송을 해서 거액의 몇 조의 판결이 나올 것 같은데요. 몇 조의 판결이 나오면 바로 파산 보호 신청을 해서 기존의 경영진과 그리고 대주주의 지배권을 아마 박탈하는 정도까지 미국에서는 일어나지 않을까 이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그게 너무나 강력하기 때문에 몇 명의 피해자들이 집단소송을 하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우리 저희가 보기에는 정말 상상하지 못할 금액으로 소송 합의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正文
◇이정엽: 이거는 법무법인 로집사에서는 어떤 경우까지 생각하고 있냐 하면요. 지금 우리나라는 집단 소송이 없는데 저희가 피해자들이 귀찮으면 저희가 피해자들의 손해배상 채권을 매수해서라도 SKT를 상대로 집단 소송과 같은 대규모 소송을 지금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징벌적 손해배상이 있으니까 만약에 일부라도 집단 소송을 해서 거액의 몇 조의 판결이 나올 것 같은데요. 몇 조의 판결이 나오면 바로 파산 보호 신청을 해서 기존의 경영진과 그리고 대주주의 지배권을 아마 박탈하는 정도까지 미국에서는 일어나지 않을까 이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그게 너무나 강력하기 때문에 몇 명의 피해자들이 집단소송을 하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우리 저희가 보기에는 정말 상상하지 못할 금액으로 소송 합의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7:09: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沈阳市 阅读:689次
(责任编辑:曲靖市)
最新内容
- ·1908년 6월8일 태어난 카나바호 수녀는 올해 1월 세계 최고령자가 되었다. 그보다 생일이 보름가량 빠른 일본 국적의 여성 이토오카 도미코가 지난해 12월 116세를 일기로 별세하며 세계 최고령자 타이틀을 넘겨받았다.
- ·
- ·
- ·대표 이씨는 2023년 2월부터 약 5개월간 아도인터내셔널을 운영하며 약 14만 회에 걸쳐 투자금 4,467억 원을 끌어모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하루 2.5% 이자' 등 원리금 보장을 내세워 투자자를 모집했지만, 이는 신규 투자금으로 기존 투자자의 이자를 지급하는 금융 다단계로 드러났다. 이씨 등 일당은 범죄 수익금으로 초호화 아파트에 거주하며 고가 수입차를 몰고 다닌 것으로 조사됐다.
- ·
- ·김세연 도 대학정책과장은 “대학이 도, 시·군, 연구혁신기관, 산업체와 협력해 전남형 RISE 성공모델을 창출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지역 발전에 대학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지역 수요에 맞는 인재양성-취창업-정주 선순환구조를 형성하고, 전남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지역 대학의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현재까지 산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
- ·
- ·우리나라는 2000년대 초반 전자정부를 시작으로 최근 디지털정부에 이르기까지 정부 디지털 분야에서 대내외적으로 최고 수준 평가를 받는다. 이제는 AI 정부로 전환을 모색 중이다. 우리나라 디지털 정부가 AI 정부로 거듭나면, 개인화된 AI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무원이 본연 업무에 집중하는 등 사회 전반 혁신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