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穆隆 >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받은 경우에는 간병인 사용 일당을 지급받지 못할 수 있다. 병원 입원 중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받고 간병인 사용 일당 보험금을 청구했지만 보험사 측에서 약관 조항에 따라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다고 거절한 사례도 있다.◇치매 간병 보장 범위는 확대최근 보험사들은 치매와 관련해서는 보장 범위를 확대한 보험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경도인지장애나 최경증 치매까지 보장하고 검사비와 약물 치료비, 간병 등 보장 내용도 다양해졌다. 교보생명의 ‘교보치매·간병안심보험’은 CDR 3등급 이상의 중증 치매뿐 아니라 경도(CDR 1)·중등도(CDR 2) 치매 발생 시 진단 보험금과 매월 생활비를 지급한다. 예컨대 경도 치매 진단 시 일시금 500만원, 중등도 치매 시 일시금 1000만원 등과 함께 매달 생활자금을 지급하는 식이다. 正文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받은 경우에는 간병인 사용 일당을 지급받지 못할 수 있다. 병원 입원 중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받고 간병인 사용 일당 보험금을 청구했지만 보험사 측에서 약관 조항에 따라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다고 거절한 사례도 있다.◇치매 간병 보장 범위는 확대최근 보험사들은 치매와 관련해서는 보장 범위를 확대한 보험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경도인지장애나 최경증 치매까지 보장하고 검사비와 약물 치료비, 간병 등 보장 내용도 다양해졌다. 교보생명의 ‘교보치매·간병안심보험’은 CDR 3등급 이상의 중증 치매뿐 아니라 경도(CDR 1)·중등도(CDR 2) 치매 발생 시 진단 보험금과 매월 생활비를 지급한다. 예컨대 경도 치매 진단 시 일시금 500만원, 중등도 치매 시 일시금 1000만원 등과 함께 매달 생활자금을 지급하는 식이다.
时间:2025-05-12 13:25: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月 阅读:843次
(责任编辑:常艾非)
最新内容
- ·전화 안 받는 홍준표의 마음은?
- ·퇴직연금 적립금은 30조 5860억원(3월28일 기준)이다. ▷DB 6조 147억원 ▷DC 12조 3146억원 ▷IRP 12조 2568억원 등이다.
- ·권 위원장은 그동안 숨겨왔던 민주당의 본심이 드디어 터져나왔다며 최상목 부총리 탄핵을 시작으로 국무회의 무력화, 거부권 무력화…입법내란의 시대가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다. 헌정질서를 철저히 유린해서라도 이재명 한 명을 반드시 지켜내겠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 ·이에 외교부는 각국 주한공관에 보낸 공한을 급하게 회수했다.
- ·
- ·“정치 개혁을 위해선 ‘방탄국회’의 상징이 된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을 폐지하고, 국회가 추천하는 헌법재판관의 의결정족수를 3분의 2로 강화해 다수당의 일방적인 장악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 ·
- ·
- ·대선 후보 자격 논란, 당선 후 재판과 선고 여부에 대한 논란 등이 계속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
热点内容
- ·
- ·시장의 우려와 달리 국민연금은 일정이 다소 늦어졌을 뿐 사모투자 위탁운용사 선정은 올해도 진행할 방침이다. 다만 정확히 몇 곳의 운용사를 선정해 어느정도 규모의 자금을 출자할지는 아직 정하지 못했다. 지난달 정치권이 합의해 18년 만에 국민연금 모수개혁이 이뤄진 데다 올해부터 위험자산을 65% 범위에서 자산군 구분 없이 유연하게 투자할 수 있는 기준 포트폴리오가 도입되는 등 재반 상황이 크게 변하면서다.
- ·더불어 ‘zgm.고향으로카드 NH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5.1~6.30)’를 통해 소비회복을 지원한다. 산불피해가 큰 울산광역시, 경상북도, 경상남도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zgm.고향으로카드 이용 시 NH포인트 무제한 추가적립 혜택(신용 0.5%, 체크 0.2% 추가)을 제공한다.
- ·AWS는 지난달 말 CSAP를 획득했다. 마이크로소프트(지난해 12월), 구글클라우드(2월) 등 글로벌 기업 가운데 마지막으로 CSAP를 받았지만 획득하자마자 공공 사업에 뛰어든 것이다.
- ·안철수 시 푸른도시국장은 “자연과 인간이 함께 숨 쉬는 생태문화 공간으로서 부산 동부권에 새로운 정원문화 확산 거점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남 여수 화양복합관광단지에 세계 최장 규모 루프톱 인피니티풀을 갖출 비치콘도가 첫 삽을 뜨고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갔다.
- ·우아한청년들은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통해 배달라이더들의 고정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전과 복지혜택을 강화해 장기적으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배달환경 조성에 이바지한다는 방침이다.
- ·한편 일반인들의 향후 1년간 물가상승률 예상치인 기대인플레이션은 2.8%로 2%대 후반 수준을 지속했다.
- ·
- ·
- ·캠코는 지난해 매출 9177억원으로 지난 2023년에 비해 22.87%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302억원, 당기순이익은 240억원으로 각각 10.65%, 75.88% 감소했다. 주택금융공사는 매출액 5조9101억원, 영업이익 3031억원, 당기순이익 2348억원으로 전년도 대비 각각 29.47%, 369.20%, 416.04%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