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
- ·[앵커]
- ·활동가들은 장애인들이 시설이 아닌 지역사회에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자립지원법'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라며 종탑 위의 동료들과 뜻을 함께하고, 탈시설 권리 보장을 위한 연대의 목소리를 높인다라고 했다.
- ·도는 전날까지 전체 신청자 5451명 가운데 98.5% 수준인 5372명에게 1명당 100만 원씩 지급했다.
- ·우리 지상군의 방어개념은 '일선형 방어'다. 현 일반전초선을 한 치도 양보하지 않겠다는 의지로 충만하다. 이런 개념을 구현하려면 수많은 장병들의 희생이 따라야 한다. 연합훈련 시뮬레이션을 해보면 우리 군 인명피해가 5일 만에 10만 명 이상 발생하는 걸로 나온다. 2023년 우리나라에서 출생한 남자아이들이 11만 8천 명인데, 그 정도 숫자가 5일 만에 사라진다는 이야기다. 사실 일선형방어는 한국전쟁 후반기 고지전의 영향인데, 정전협정 과정에 일시적으로 멈춘 전선이 그대로 고착돼 생긴 세계전쟁사에 없던 특이한 현상이다. 한국군 장군들은 고지전의 배경과 원인은 모르고 고지전 수행에만 몰입했고, 그것이 아직도 장군들의 의식을 지배하고 있다. 최첨단 무기를 구비하고도 이것을 운용하는 장군들의 수준은 한국전쟁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가장 트렌디한 뷰티를 큐레이션 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 뷰티 페스타에서도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고 한다며 신진부터 빅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경험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은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협력해 무역센터점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파리의 순간(Le Moment de Paris)' 테마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롯데마트는 오는 7일 '하우스 신비복숭아(300g)'를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热点内容
- ·
- ·최근 정치테마주 지수의 일별주가등락률도 최저 -6.5%에서 최고 18.1%에 달한다. 또 일간 변동성(표준편차)은 3.3% 수준으로 시장 평균의 3배에 달하는 등 변동성이 매우 높아진 상태이다.
- ·강 원장은 이를 위해 “전문성, 신뢰성, 실효성, 현장성이라는 4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올해 개원 30주년을 맞은 경기연구원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기도, 경기도의회와 소통하고 협력해 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제작 | 이 선
- ·
- ·인천=강준완 기자경기 의왕시가 관내 2만 5339필지에 대한 기준 개별공시지가를 결정·공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의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받는다.
- ·이랬다 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 ·그러나 2심에선 골프 발언이 ‘피고인이 성남시장 재직 때는 김문기를 몰랐다’는 부분에 대한 보조적 논거에 불과하고 다의적으로 해석할 여지가 있다고 판단을 뒤집었다. 이날 반대의견은 낸 대법관은 2심 판단과 유사하게 “골프 발언이 위와 같이 다른 의미로 해석될 여지가 큼에도 다른 합리적 해석의 가능성을 배제한 채 공소사실 발언에 부합하는 취지로만 해석하는 것은 정치적 표현의 자유와 선거운동 자유의 헌법적 의의와 중요성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은 결과”라고 지적했다.
- ·
- ·행사장 중앙에는 동화 헨젤과 그레텔의 대형 과자집 실사판도 등장한다. 지난해 행사는 라면으로 세운 '라면 탑'이 눈길을 끌었는데, 올해는 스낵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에게는 '재미'와 '꿈'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과자집은 포토존으로 운영되는 만큼 가족, 친구, 연인들이 꼭 찍어야 할 인생샷을 남길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