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운영위원회에서는 지난달 28일 '땅꺼짐 진단과 해법' 정책토론회를 개최해 지반 침하의 원인 분석과 지하안전 통합관리 체계 구축 등 실효성 있는 예방 대책을 논의했다.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한 판결 선고기일인 1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 출입이 통제되고 있다.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백현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 후보가 2심 재판을 다시 받게 됐다.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2025.5.1/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전주=뉴스1) 유승훈 기자 = 전북자치도 남원시 산내면 와운마을 주민들이 새벽 산불 확산 위기에서 침착한 대응을 통해 '지리산 천년송'을 지켜냈다.
- ·
- ·이 외에도 무선통신기기, 바이오헬스, 선박, 철강, 이차전지, 차부품 등 총 6개 품목의 수출이 증가했다.
- ·앞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 2월말 광물 협정 서명을 위해 워싱턴을 찾았으나 우크라이나 안전 보장 문제를 놓고 트럼프 대통령과 정면으로 충돌하면서 '노딜'로 끝났다.
- ·러시아는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반복적으로 오데사를 공격해 왔다.
- ·
- ·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국정감사에서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는다.
热点内容
- ·근데 보십시오. 1심에서 유죄 났잖아요.
- ·국민의힘 대선 예비 후보들은 하나 같이 재초환 폐지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 ·외교 소식통은 이날 통화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의 진위를 평가하긴 어렵지만, 관세로 인한 부정적 여론이 확산된 상태에서 나온 강한 정치적 발언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 “한·미 관세 협상에서 방위비 언급은 없었다”며 “방위비 재협상 시점을 앞둔 일본과는 달리 이미 협상을 마무리 한 한국과의 관세 협상에선 방위비 문제가 전면에 부상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했다.
- ·트럼프는 “사람들이 모두 미시간으로 돌아와서 다시 자동차를 만들고 싶어 한다. 우리의 세금 및 관세 정책 때문”이라며 관세 정책 효과라고 자랑하기도 했다. 미시간주가 트럼프 대통령이 부활을 외쳐 온 미국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라는 점을 의식한 듯했다.
- ·그려면서 “오늘 이 자리에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삼성조차도 관세를 이겨내기 위해 매우 큰 공장을 건설할 것이라고 오늘 아침에 발표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재차 언급했다.
- ·이뤄지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 ·
- ·-이재명, 대선후보 시절 방송서 (김문기) 하위 직원이기에 시장 재직 때는 몰랐다 발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