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度 > 우선 펠로우인 명은원과 레지던트 구도원 사이에 지위의 우위가 있다는 점은 비교적 명확해 보이고, 구도원은 겉으로는 괜찮다고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어와 노력이 사실상 도둑질 당한 것에 정신적 고통을 받지 않을 사람은 없을 것이다(오죽하면 곁에 있던 오이영이 명은원에게 사과하라고 할 정도이다). 업무상 적정범위를 넘었는지가 문제인데, 동료들 사이에 논문 내용에 대하여 도움을 줄 수는 있겠으나 명은원은 처음부터 구도원의 논문소재를 자기 것으로 하려는 의도가 있었다고 보이는 점, 그 방법으로 공동저자로 하겠다고 기망한 점에 비추어 사회통념상 용인되기 어려운 정도에 이르러 업무상 적정범위를 넘었다고 인정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正文
우선 펠로우인 명은원과 레지던트 구도원 사이에 지위의 우위가 있다는 점은 비교적 명확해 보이고, 구도원은 겉으로는 괜찮다고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어와 노력이 사실상 도둑질 당한 것에 정신적 고통을 받지 않을 사람은 없을 것이다(오죽하면 곁에 있던 오이영이 명은원에게 사과하라고 할 정도이다). 업무상 적정범위를 넘었는지가 문제인데, 동료들 사이에 논문 내용에 대하여 도움을 줄 수는 있겠으나 명은원은 처음부터 구도원의 논문소재를 자기 것으로 하려는 의도가 있었다고 보이는 점, 그 방법으로 공동저자로 하겠다고 기망한 점에 비추어 사회통념상 용인되기 어려운 정도에 이르러 업무상 적정범위를 넘었다고 인정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时间:2025-05-12 07:08: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上饶市 阅读:257次
(责任编辑:阜新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103회 어린이날(5일)을 맞아 대전, 충남북, 세종, 강원 지역 곳곳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올해 어린이날은 부처님오신날과 겹쳐 6일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돼 3일부터 나흘간 연휴가 이어진다.
- ·
- ·국민의힘 권영세 비대위원장은 약간 열린 결론을 내놓는 그런 의견이었고 전현희 최고위원 같은 경우는 아예 정말 확신을 하고 있다, 이렇게 표현을 했는데 저마다 아전인수격 주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십니까?
- ·‘동선’ 앱은 대기업 프랜차이즈 상품 기프티콘이 아닌 지역 소상공인 가게 상품을 기프티콘으로 구매해 선물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시흥시에서는 전국 최초로 해당 앱에서 지역화폐 ‘시루’로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다.
- ·
- ·
- ·그러면서 오늘 대법원에서 파기환송 했기 때문에 20일 내 환송심을 열어 선고할 수 있다며 공직선거법 위반이라고 명백히 판결한 후보를 대통령으로 선출할 이유가 전혀 없는 만큼 헌법 84조 불소추특권을 언급하는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