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 후보가 제시한 주4.5일제 공약은 실용주의 노선의 핵심인 ‘잘사니즘·먹사니즘’을 부각하기 위한 것으로 2030 직장인들의 표심을 겨냥한 행보로 풀이된다. 이 후보는 지난 20대 대선과 22대 총선에서도 주4.5일제 도입을 공약으로 내세운 바 있다. 지난 2월 국회 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도 “인공지능(AI)으로 상징되는 첨단기술 시대는 전통적인 노동 개념과 복지 시스템을 근본에서 뒤바꿀 것”이라며 “AI와 첨단기술에 의한 생산성 향상은 노동시간 단축으로 이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 ·이에 대해 토론에 참여한 업계는 우려의 시각을 전했다. 손해보험사는 현재 실손 4세대의 비급여 손해율은 124.5%로 급등하면서 한방의 비급여도 추가된다면 손해율 악화와 과잉 진료 팽창을 걱정해서다.
- ·이날 대법원의 선고는 이 후보가 간담회에 참석 중일 때 이뤄졌으며, 캠프 측에 따르면 이 후보는 간담회가 끝난 뒤 판결 내용을 보고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대선 출마를 위해 국무총리직에서 물러날 것으로 예상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마지막 메시지로 '국가안보 '를 선택했다.
- ·[서울=뉴시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8월22일 개봉한다. (사진=배급사 CJ ENM 제공) 2025.04.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에 따라 긴급경영안정자금, 지방투자촉진보조금 우대와 함께 여수지역 협력업체·소상공인에 대한 정책금융지원이 강화된다.
- ·
- ·이번 행사는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주관으로 진행됐다. 피터 반 더 플리트 대사와 김명기 군수를 비롯해 양국 관계자 약 120명이 참석했다.
- ·전세계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있습니다.
-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정부는 미국의 관세 조치와 같은 수출환경의 불확실성 하에서 우리 기업의 피해 최소화와 수출 경쟁력 유지를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HMM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병원 환아 지원사업'으로 부산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 ·구혜선은 연예계 활동으로 학업을 중단했다가 2020년 성균관대 영상학과에 재입학해 작년 2월 수석으로 졸업했다. 같은 해 6월 카이스트 대학원에 합격했다. 현재 카이스트 전산사회과학 및 미래전략 연구실에 속해 있다.[이 기사는 조선비즈와 아티웰스가 공동으로 개발해 서비스하는 로봇 기사입니다.]
热点内容
- ·신금강대교가 완공되면 장암면과 석성면 간 기존 30km 이상 우회해야 했던 불편이 해소되고, 통행시간도 40분에서 약 5분으로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이는 천안-논산 고속도로 서논산IC 및 호남고속철도 공주역 접근성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은 故박만훈 부회장의 정신을 이어받아 글로벌 백신 혁신과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과학자들의 업적을 축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SK바이오사이언스 또한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글로벌 백신 개발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선민 조국혁신당 대표 권한대행이 대선 출마를 위해 공직에서 사퇴할 것으로 알려진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를 향해 평생 강한 쪽에서 빌붙어 살아온 처음으로 평가받을 시간이라며 (그런데) 지지를 호소할 자격이 있나라고 비판했다.
- ·시의원들은 5월1일은 사법 정의가 죽은 날이지만, 6월3일 대통령 선거는 대한민국의 주인, 주권자는 국민이라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줄 것이다. 사법부 대선 개입에 국민들은 결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 ·
- ·파릇한 대파밭은 물론 삼색버드나무, 네모필라, 열무꽃, 알타리무꽃, 청보리 등이 어우러진 오색찬란한 풍경과 함께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 ·확보된 부동산 데이터와 솔루션 역량은 HDC랩스 리얼티본부의 시설관리(FM), 자산관리(PM) 서비스와 결합해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AI 기반의 부동산 시세 예측 모델 및 상권 분석 솔루션을 더욱 고도화하여 시장에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 ·이에 따라 여수에 위치한 기업들은 정부의 긴급경영안정자금과 지방투자촉진보조금 지원에서 우대를 받게 된다. 여수 지역의 협력업체와 소상공인에 대한 정책금융 지원도 강화될 예정이다. 산업부는 이 외에도 연구개발(R&D), 경영자문, 고용안정 등 산업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도 2026년 예산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입장이다.
- ·
- ·
- ·해운업계 역시 중동 지역의 지정학적 이슈로 인해 운임률이 상승하면서 영업이익이 늘었고 지난 연말 환율 상승에 따라 환산 이익이 발생했다. HMM과 장금상선의 자산이 크게 늘고 순위도 상승했다. 자동차 운송을 주력으로 하는 유코카캐리어스도 대기업집단으로 신규 지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