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습니다.
时间:2025-05-12 07:58: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杰特 阅读:287次
(责任编辑:金武林)
最新内容
- ·
- ·
- ·청제건립비와 청제수리비는 하나의 돌 앞·뒷면에 각각 글이 새겨져 있습니다.
- ·
- ·
- ·
- ·시는 연초부터 1분기 신속집행 목표치를 정부 목표(35%)보다 높은 역대 최고 수준인 40%로 설정하고 전 부서에 속도감 있는 사업 집행을 독려하며 재정지출 확대를 통한 지역경기 부양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자금 확보를 위해 중앙부처에 국비예산 조기 교부를 적극 건의하고 집행 효과가 큰 보조금·위탁금 등을 중심으로 민간에 자금을 신속하게 공급하는 등 집행률 제고에 힘썼다.
- ·
- ·국민의힘은 이날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이재명 후보는 그동안의 법 위반 행위와 재판 지연으로 국민을 우롱한 데 대해 책임을 지고 후보직에서 즉시 사퇴하길 바란다”고 했다.
- ·간밤 호실적을 발표한 MS와 메타의 주가가 급등하자 나스닥종합지수가 1.52% 오르는 등 뉴욕증시의 3대 대표 지수는 모두 강세 마감했다.
热点内容
- ·
- ·
- ·▶김익현: 그렇죠. 사실 이 사건은 저는 법리대로 하면 당연히 파기가 되어야 맞고 또 파기 환송을 하면 이재명 후보자가 결국은 대선에 출마할 것으로 보이고 그러면 나라가 두 쪽으로 갈려서 엄청 혼란스럽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자판을 기대해 보긴 했지만 우리 대법원이 파기 자판을 잘 하지 않는 관행이 있었거든요. 그 벽을 넘지는 못한 것이라는 게 제일 아쉽습니다. 그래도 역사에 기록될 판결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
- ·▶유동규: 국회 주소 어떻게 되느냐. 내가 보내겠다 하면 의원실 대면 될 거 아니에요? 그 자리에서 뭐라고 그러냐면 3, 4일 있다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이재명 변호사가 그거를 3, 4일 있다가 가르쳐줄 이유가 뭐가 있어요? 판사가 그 앞에서 물어봤는데. 대통령을 끌어내라고 할 때 오늘 당장 끌어내라. 총을 맞고서라도 끌어내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정상이 아니라는 말을 몇 번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정말 답답합니다.
- ·
- ·
- ·의정부=김준구 기자
- ·같은 시각 업비트에서는 2.29% 오른 1억3910만원에 거래됐다. 가상자산 시황 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에서는 24시간 전보다 2.42% 뛴 9만6488달러를 나타냈다.
- ·김형준 배재대 석좌교수는 “이재명 후보는 ‘기본사회’가 비전이라는데 어떤 정치를, 어떤 정책 방향을 추구하는지 불분명하다”며 “좌우 클릭을 하다 보니 ‘말 바꾸기’ ‘발언 상충’이 반복되고 있다. 신뢰와 진실성을 하락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