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습니다.
时间:2025-05-12 17:57: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文嘉煊 阅读:934次
(责任编辑:喜多鹫修曼陀罗)
最新内容
- ·일 년 새 쌀값이 배로 오르자 농가뿐 아니라, 일반 가정집에서 보관하던 쌀까지 훔쳐가는 일이 벌어진 겁니다.
- ·이들은 투자 결제 애플리케이션인 '아도페이'를 만들어 거액을 투자받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
- ·탐정의 눈으로 사건을 들여다봅니다. 탐정 손수호. 오늘도 법학박사 손수호 변호사와 함께합니다. 어서 오세요, 손 박사님.
- ·
- ·
- ·경북한의사회는 평소 국민 보건 향상과 사회복지 증진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최근 안동 지역 산불 피해 현장을 찾아 한의진료소를 운영했다. 또 인근 의성·청송 지역 임시대피소를 직접 방문해 이재민들에게 한방치료와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등 지역사회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 ·
- ·“PX 오크통은 풍부하고 달콤한 특징을 줍니다. 이번에는 그 달콤함이 너무 강하게 드러나지 않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PX의 비중을 줄이고, 올로로소를 중심에 세웠습니다. 최적의 벨런스를 달성하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 ·▶김익현: 먼저 물으신 법리 오해 이 부분 설명드리면 지난번에 제가 여기 출연했을 때 이 기자님께서 이게 상고 이유가 되냐 이런 질문을 하셨어요. 그때 제가 법리 오해라고 판단할 수 있다 이렇게 답변드렸는데 그대로 나왔지요. 전체적으로 대법원의 판결은 1심하고 거의 같다 이렇게 보이죠. 근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1심의 판단은 잘 읽혀져요. 상식적이고 2심의 판단은 도저히 이해 내지 판독, 해독이 어려운 이런 판결이었잖아요. 그리고 아까 대법원이 질타한 그 부분을 아주 강하게 얘기하고 있다... 저는 그렇게 느껴졌고요. 특정된 하나의 주제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행해진 일련의 발언이 있으면 그게 흐름상 자연스럽게 연결돼 있는 경우에는 발언 전부의 내용을 봐야 하는 거고 이거를 단어별로 나눠서 보면 안 된다. 그리고 일반 선거인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을 봐야 한다고 얘기하고 있죠.
热点内容
- ·재판에 참여하지 않는 천대엽 법원행정처장과 이번 사건에 회피 신청을 한 노태악 대법관은 오늘 법대에 앉지 않습니다.
- ·
- ·
- ·
- ·
- ·'자동차를 움직이는 힘' 전시에서 아이들은 전기차충전소, 주유소 등 주요 에너지 공급시설을 둘러보면서 에너지가 어떻게 차량을 움직이는 동력으로 전환되는지 기본 원리를 배울 수 있다. 직접 연료를 보급해 보며 각 에너지원의 특징들을 비교하고, 에너지의 입력에서부터 바퀴 회전에 이르는 전환과정을 놀이 속에서 직관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목표다.
- ·2번 문제, 대통령 선거까지는 약 한 달 남았습니다. 민주당은 이재명 후보, 개혁신당은 이준석 후보 등 각 당에서 최종 후보를 선출한 상태에서 이제 국민의힘만 남았는데요. 내일 발표됩니다. 김문수⋅한동훈, 한동훈⋅김문수, 둘 중에 누가 최종 후보가 될까요? 최 수석님.
- ·실전적인 훈련을 위해 북한 무인기를 가정한 표적용 무인기를 투입해 이를 격추하는 방식으로 훈련이 진행됐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