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时间:2025-05-12 09:43: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北区 阅读:889次
(责任编辑:湛江市)
最新内容
- ·
- ·그렇기에 전국적으로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 상승은 분명 고무적인 일이지만 우리나라의 지역별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 격차는 여전히 큰 과제로 남아있는 상태이다. 부산의 경우 65세 이상 인구 비율이 20%를 넘어서 8대 특별·광역시 중 최고치를 달하여 다른 지역에 비해 급성 심장정지 환자 발생 비율이 전국적으로 상위권에 있으나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은 전국 하위권에 속해 있으므로 이를 타파할 구체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
- ·
- ·
- ·
- ·이번 평가는 자치구·군의 규제 개선 노력과 성과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이뤄졌으며, 남구는 민생 규제 개선, 기업애로 해소, 제도 정비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 ·
- ·이어 압수수색 영장에 기재된 범죄사실도 '피의자들이 공직자의 직무와 관련하여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하였다'가 전부로 조악하기 그지없다. 그럼에도 영장에 기재된 압수할 물건은 포괄적이라고 비판했다.
- ·특히 한국과 라오스에서 한국어를 중심으로 여러 가지 행사를 펼치고 있다. 작게는 ‘한국어 도전 골든벨’에서부터 라오스 국립대학교 한국어과 화장실 건립, 수파누봉국립대학 한국어과의 정식 학과 승격 등 다양한 일들이 추진됐다. 그 중 수파누봉대학 어문대학 한국어 계열에 있던 한국어과의 정식학과 승격은 주라오스 한국대사관이 최근 라오스 교육 협력 사업 중 가장 큰 일로 꼽기도 했다.
- ·
热点内容
-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은 협정 내용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번 협정은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광물자원, 석유, 가스, 기타 천연자원에 대해 공동 투자 관계를 구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워싱턴포스트(WP), AP통신 등이 소개했다.올해 30주년을 맞은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나섰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출범 30년 만에 경쟁 영화제로의 전환을 선언한 점이다. BIFF는 지난달 29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는 9월 개막하는 제30회 영화제부터 경쟁 부문을 신설해 시상을 한다고 밝혔다. 한 해를 대표하는 최고의 아시아 영화를 선정해 ‘부산 어워드’로 명명된 상과 상금을 수여한다는 것이다. 1996년 비경쟁 영화제로 출범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BIFF가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할 만하다.
- ·
- ·
- ·DN솔루션즈는 지난달 22∼28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했다. 희망 공모가 밴드는 6만 5000∼8만 9700원으로, 공모 규모는 1조 1399억∼1조 5731억원, 상장 뒤 시가총액은 4조 1039억∼5조 6634억 원 수준으로 예상됐다.
- ·올해 순창에서 다양한 스포츠대회가 열려 지역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예상됩니다.
- ·
- ·전담팀은 야간과 휴일 입원환자의 급격한 상태 악화 상황에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도 확보를 비롯한 중심정맥관 삽입, 인공호흡기 적용, 심폐소생술 등 13가지 주요 응급처치를 전담한다.
- ·■ 라임트리(9전 3/1/1, 레이팅 42, 밤색, 부마: 카우보이칼, 모마: 엘리사타운, 마주: 김지열, 조교사: 임금만)
- ·
- ·